세계일보

검색

'서머퀸'씨스타, '아이 라이크 댓'뮤비 600만 돌파

입력 : 2016-06-25 14:47:57 수정 : 2016-06-25 15:04: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머퀸’ 씨스타의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3일 만에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했다.

2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유튜브와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600만뷰를 넘었고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 유우쿠, 투도우, 아이치이 등에서 200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은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K-팝 대표 뮤직비디오 감독인 룸펜스가 참여한 '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에 매우 밀착된 음악을 형상화 하고 있다.

강하게 때론 부드럽게 노래 전체를 지배하는 유혹적인 분위기는 오리엔탈 무드로 투영되고 테마 전체에 신비롭게 묻어난다.

이를 표현하는 방식은 ‘믹스매치’다. 화려한 색감에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청초한 메이크업에 오리엔탈 무드를 입혀 훔쳐서라도 갖고 싶은 치명적인 러브 스토리를 완성했다.

신비함 뒤에 숨어있는 강렬함과 로맨틱함, 그와 함께 느껴지는 특유의 애잔한 분위기는 그 어떤 주제로도 흉내내기 힘든 치명적인 매력을 담고있다. 씨스타에게 기대할 수 있는 그 이상의 것들을 압축한 ‘보고 듣고 빠져드는’ 비주얼 뮤직의 완성이다.

발매이후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매혹적인 보컬,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감추고 있어 더 간절한 눈빛, 은밀하게 주고받는 감정, 묘하게 감지되는 남녀간 로맨틱한 무드가 금지된 사랑의 로망을 들려준다. 은밀하고 짜릿한, 그래서 더욱 거부할 수 없는 판타지를 그려냈다.

한편 씨스타는 이날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