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식스코리아, 최고의 쿠셔닝 자랑하는 '젤 님버스 18' 출시

입력 : 2016-03-10 11:13:31 수정 : 2016-03-10 11:13: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식스 코리아(대표 김정훈)는 최고의 쿠셔닝을 자랑하는 '젤 님버스 18'을 출시했다. 

아식스 러닝화 중에서도 쿠셔닝에 특화된 ‘젤 님버스 18’은 탁월한 충격흡수 효과를 토대로 발목이 충분히 안쪽으로 돌아가지 않는 외전 성향의 러너 및 과체중 러너에게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레드, 블루, 그레이 등 총 5가지 색상이며, 2가지 색상의 '젤 님버스 18 라이트쇼' 역시 함께 출시된다.  스페셜 에디션 버전인 ‘젤 님버스 18’ 라이트쇼는 갑피 전체에 야광 소재를 사용해 야간 러닝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발볼이 넓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2E, WD)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 

신발 전족부와 후족부에는 다방향 충격 흡수가 가능하도록 새롭게 변형된 '컨버전스 젤'을 적용해 이전 모델 대비 쿠셔닝은 향상시키면서 무게는 8.5% 줄였다. 아웃솔 중앙을 향하도록 설계된 '가이던스 라인'은 신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체중을 신발 전체에 고루 분산시켜 러너에게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갑피에는 신축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러닝 시 주름 발생 및 불필요한 마찰력을 방지하고, 3D 플루이드 프린트 기법이 적용된 자가드 원단 사용으로 착화감은 극대화시켰다. 항균성과 속건 기능, 향상된 반발력과 내구성을 지닌 인솔은 착용자의 발바닥 모양에 맞게 변형되어 장시간 러닝에도 쾌적함과 편안함 유지가 가능하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