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정직, 신뢰, 실력 세가지 원칙을 지키며 환자만족도 높이는 광주톱스타성형외과 각광받는 이유는

입력 : 2016-02-26 10:13:28 수정 : 2016-02-26 10:13: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찾는 성형외과, 하지만 부자연스러운 결과물과 연예인들의 얼굴을 막연히 따라 하는 수술에 의해 개성이라는 아름다움이 감춰지고, 후회하는 환자들이 많다. 이는 성형외과에서 전문의의 상담이 부족한 점과 무분별한 시술권유, 무작정 연예인을 따라 얼굴을 성형하는 점 등이 원인으로 충분한 상담과 필요한 시술에 대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는 성형외과 선택이 중요시 여겨지는 이유기도 하다.

▲사진 : 광주 상무지구 톱스타성형외과
이와 같은 상황에서 환자의 안전을 우선으로 개성을 살린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전문의가 직접 상담부터 시술, 사후관리까지 진행하는 광주성형외과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톱스타성형외과는 한국성형의 중심인 강남에서 2천회가 넘는 수술경험과 함께 강남성형외과에서 집도하며 얻은 우수한 성형시스템으로 광주성형외과 유명한 곳이라는 애칭으로 각광받는 곳이다.

특히 톱스타성형외과는 최근 입학시즌과 취업시즌이 맞물리면서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 페이스리프팅, 지방이식, 윤곽주사, 물광주사, 화이트토닝과 같은 쁘띠성형을 진행하며 환자들의 높은 시술만족도로 톱스타성형외과 홈페이지에는 광주 필러 잘하는 곳, 광주 쌍커플 잘하는 곳 등이라는 후기와 함께 유명세를 떨고 있다.

이와 같은 광주상무지구 성형외과 톱스타성형외과의 인기요인은 바로 전문적인 상담, 시술, 사후관리 시스템에 있다. 잘못된 성형정보로 불필요한 시술을 원하는 환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환자의 단점을 충분히 보완하면서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돕는 장수원 원장의 상담과 함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의 시술과 함께 시술용품 정품 정량사용원칙, 안정성을 검증 받은 최신장비로 만족도 높은 결과물, 사후관리를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장비로 환자의 건강상태 체크시스템이 그 요인이다.

광주지방흡입으로도 유명한 톱스타성형외과의 장수원원장은 “화려한 프로모션이나 경력을 앞세우기 보다는 환자에게 정직하고 진실된 상담만이 환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소통이 저희의 강점이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정직, 신뢰, 실력 이 세가지 원칙으로 환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우선하는 톱스타성형외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진 :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톱스타성형외과
바른 성형의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는 톱스타성형외과의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42에 있으며, 전화 062 365 7575로 상담문의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