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홈쇼핑, 22일 ㈜김가네 가맹점주 모집 창업방송 진행

입력 : 2016-02-19 10:22:03 수정 : 2016-02-19 10:22: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5분부터 65분간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 가맹점주를 모집하는 창업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자본 분식창업 사업성에 대한 설명과 가맹점주들의 경험담, 성공 노하우 등 실질적인 정보 등을 전달한다.

 또 청년, 주부, 실버창업 등 세대별로 나눠 맞춤 창업을 안내하고 실질적인 매장 운영 방식 등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당일 방송 중 가맹 상담을 접수한 고객에게는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상담을 통해 가맹점 오픈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최대 1000만원의 창업지원금을 제공한다. 또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김가네 사업설명회’에 참가할 경우 성공창업 노하우 사례집, 김가네 통합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홈쇼핑 최초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예비 창업자들이 발품을 팔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TV방송을 통해 정보를 얻고, 창업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4년 계열사인 세븐일레븐과 함께 업계 최초로 편의점 가맹점주 모집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편의점 사업성에 대해 설명하고 점포 개점 절차와 계약조건 등을 안내했으며, 편의점을 운영 중인 점주들의 경험담과 성공 노하우까지 제공해 방송 55분 동안 3000여 건의 상담 건수가 접수됐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하트 여신'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