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카이에듀학원·숨마투스 기숙학원,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 ‘관심’

입력 : 2016-02-14 11:00:00 수정 : 2016-02-12 10:53: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 스카이에듀학원 재수정규반 오는 2/15(월) 개강, 숨마투스학원 기숙전문관 2/13(토) 개강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학원’과 스카이에듀 최상위권 전문 브랜드 ‘숨마투스학원’ 양지·남양주 기숙전문관에서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을 실시한다.

스카이에듀학원과 숨마투스학원 재수정규반은 2017학년도 수능을 대비해 학습을 원하는 재수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10가지 특별 몰입 시스템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1대1 성적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재원생이 학습에 지속적으로 몰입 할 수 있도록 하고, 더블 담임제를 실시해 학생 계획과 진학지도는 물론 자율학습 및 생활지도까지 철저하게 관리할 방침이다.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은 스카이에듀의 스타강사인 국어 이근갑/수학 삽자루/영어 조은정 강사 등 국수영 과목 인터넷 강의를 무료 지원해 재수생들이 정규 수업 시간 이외에도 인강을 통해 예∙복습 할 수 있도록 한다. 또 개인별 수준에 맞은 인강 추천 시스템을 제공하며, 추후 강좌 이해도 점검과 멘토링도 무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학원과 숨마투스학원은 2017학년도 재수선행반 모집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는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연간 수강료 전액 0원’ 신청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숨마투스 양지·남양주 기숙전문관은 숨마투스학원과 재수생활을 함께 할 100% 전액장학생을 선착순 모집 중에 있다. 2017학년도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장학생으로 선발되는 학생에게는 숨마투스학원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와 숨마투스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학원, 숨마투스학원 신록 대표원장은 “스카이에듀학원과 숨마투스학원은 수능에 최적화된 교재 및 모의고사 문제집 사용, 수강생 1대1 학습, 생활관리, 수준별 인강 멘토링 시스템을 지원하며 수험생들이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별 관리 시스템과 재수생 맞춤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재수정규반을 운영하고 있으니, 자신의 목표에 다시 한 번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학원은 강남·송파·신촌·수원·인천 총 5개 학원을 운영 중이다. 온라인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통합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고, 학원의 인지도 향상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재원생이 증가하고 있다. 또 최근 론칭한 숨마투스학원은 최상위권 전문 브랜드로 강남 의치대·최상위 이공계 전문관, 남양주 남학생 기숙전문관, 양지 남/여 기숙전문관을 보유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