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강성,女 연예인과 바람 펴 이혼?...전처 이슬비도 적극 해명

입력 : 2015-12-23 16:56:37 수정 : 2015-12-23 16:56: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성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가수 강성이 이혼 관련 루머를 해명했다.

강성훈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불거인 이혼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그는 걸 그룹 출신인  여자연예인과 바람을 펴 이혼하게 됐다는 루머로 곤혹을 치뤘다.

이에 강성 전 부인도  자신의 SNS에 "여행 와서 행복한 시간 보내려는데 황당한 이야기가 들려오네요! 그런 일을 겪으신 분께는 안 된 일이지만 저랑은 상관없는 일입니다. 더 이상 오해하지 말아주세요"라고 적극 해명했다.

강성은  트위터를 통해 전처 이혼과 관련하여 "말 그대로 저희는 서로 장기간의 대화와 합의 끝에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된 것이고 거기에 대해 그 어떤 서로간의 법적, 도덕적 잘못도 하지 않았다"고 루머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이하 강성 SNS 전문


안녕 하세요 강성입니다.

우선 갑작스러운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요. 몇 가지 말도 안 되는 말들이 돌아 제가 직접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이런 글을 올리는 것도 사실은 웃길 수 있지만 혹시 오해하시고 잘못 알고 계시는 몇몇 분들을 위해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시 꺼내게 됩니다.

우선 언급되고 있는 모 여자 연예인 분께 죄송하게도 누군지도 저는 모르고 있고요. 바람이나 그런 말은 전 처도 글을 올렸지만 둘 다 가당치도 않은 말이라 설명할 생각도 못했었네요.

말 그대로 저희는 서로 장기간의 대화와 합의 끝에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된 것이고 거기에 대해 그 어떤 서로간의 법적, 도덕적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관심이 워낙 갑작스러운 것이라 여러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 심해지면 조치를 취하게 될 것 같기도 합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행복한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슈팀 ent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