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토익시험 후 토익정답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해커스토익에서

입력 : 2015-10-10 17:30:00 수정 : 2015-10-10 17:3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해커스토익이 10월 10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실시간 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해커스토익은 토익수험생을 위한 풀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토익정답은 물론 10월 10일 토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매월 토익시험마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토익 총평 서비스를 제공해 응시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토익 총평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LC/RC 파트로 각각 나눠 난이도 및 논란문제, 정답 등 다양한 총평을 텍스트/음성/영상으로 제공한다. 총평 강의를 진행할 강사는 토익시험 당일 공개된다.

총평 업로드 전에는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으로 토익 응시자들이 편리하게 총평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한다. 문자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문자로 총평 업로드 소식을 받을 수 있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총평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잡 인적성 기초 강의 무료수강권’의 혜택도 주어진다. 해커스토익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모바일로도 총평 강의 확인이 가능하다.

해커스토익 내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시험 전 마무리 공부법과 토익 관련 글을 공유할 수 있고, 시험 직후에는 난이도와 논란문제 등 토익에 관한 모든 것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토익시험 당일에는 단 2시간 동안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진행하는 ‘해커스 룰렛 이벤트’를 통해 100% 당첨되는 상품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토익공부를 하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스피킹 시험/하반기 취업준비를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로, 1등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커스 토스/오픽 프리패스 무료수강권(3명)’과 ‘취업 프리패스(5명)’을 증정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토익시험 종료 시간에 맞춰 공개되는 해커스토익 총평 진행 강사가 누구인지 맞히면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 주니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토익시험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N사/2015년 2월 28일)에 오른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