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손흥민 열애설 민아, 이미 멀티골 예측? 무슨 사연이길래.. "손흥민 활약 대단하네요"

입력 : 2015-09-18 08:40:32 수정 : 2015-09-18 08:40: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토트넘 손흥민이 멀티골 득점으로 화제인 가운데 과거 손흥민과 열애설이 났던 민아의 사진에 덩달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2014년 걸스데이 멤버 민아와의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두 사람은 같은해 심야 데이트를 하는 등의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던 것.

이후 손흥민과 민아 측은 "애초에 사귀지도 않았다" 와 "주변의 과도한 관심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연락없이 지냈다" 등의 입장을 전하며 현재 결별은 공식 확인된 상태다.

그런 가운데 일부 호사가들 사이에서는 손흥민이 18일 UEFA 유로파리그(UEL) J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2골을 득점했다는 점을 착안, 과거 민아의 '세레모니 사진'을 과도하게 연결시켜 눈길을 사로잡았다.

민아는 과거 오후 경기도 일산 동구 장항동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뮤직 '쇼챔피언' 152회 생방송 현장공개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민아는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우아한 분위기와 존재감 넘치는 여성미를 풍기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의 민아는 '멀티골'을 연상시키는 손가락 포즈를 선보였고 이를 일부 호사가들이 손흥민 멀티골과 연관시켜 공교롭게도 시선을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와 사겼든 안사겼든 과도한 관심은 자중되길" "손흥민, 그는 축구선수다. 그럼 모든 V포즈는 다 손흥민의 멀티골 예측이게?" "손흥민, 오늘 활약 대단하네요.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민아도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응원할 수 있는거 아닌가?" "손흥민, 유명한 만큼 호사가들의 입방아에 오르 내리는 듯. 호사가들 한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
  • 고민시 '완벽한 드레스 자태'
  • 엄현경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