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사전문가의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 열린다

입력 : 2015-08-31 09:12:40 수정 : 2015-08-31 09:12: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최고 장사전문가 김철윤 대표(FI비즈니스아카데미)의 성공 창업 실전 노하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가 9월3일 오후 2시 서울시 서초구 동산로 장사전문 교육기관 FI 비즈니스 아카데미에서 열린다.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는 2015년 자영업 매출증진 희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불황타개 장사해법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리얼 성공창업 강좌이다. 현재 장사 중이거나, 업종변경 희망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3시간에 걸쳐 2015년 자영업 사업환경 분석 및 성공사례를 살펴볼 수 있으며 2015년 자영업자 증가배경부터 무한 경쟁시대의 자영업 시장, 진정한 문제는 내부에 존재, ‘32전32승 장사’로 20억원을 벌었던 비결 등의 다양한 주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장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Q&A 프리토킹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김철윤 대표와의 대화를 통해 창업 및 장사 그리고 프랜차이즈에 관한 그동안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질의응답을 통해 올바른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는 매회 강연마다 100명 이상의 많은 사람이 대거 몰릴 정도로 성공 창업을 위해서는 꼭 들어야 할 강의라는 게 참석자들의 평가다. 김철윤 대표는 700회 이상 강연을 진행했고,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2회 연속 수상한 자타공인 국내 최고 장사 전문가다. 현재는 비어카페 ‘펀비어킹’, 다국적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 국내 최초 퓨전돈육전문점 ‘돈삼육지’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연매출 2000억원 이상을 올리고 있는 명실공히 프랜차이즈의 미다스의 손이다.

한편 장사전문 교육기관 FI비즈니스 아카데미 김철윤 대표의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신청은 F1 비즈니스 홈페이지(www.fibiz.co.kr) 또는 전화(02-529-6210)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