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병헌 아내 이민정, 결혼 전 "이병헌에 불안한 마음 전혀 없다" 신뢰 드러내...

입력 : 2015-07-24 12:33:51 수정 : 2015-07-24 12:33: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병헌 아내 이민정, 결혼 전 "이병헌에 불안한 마음 전혀 없다"(사진= 엠에스엔터테인먼트)
이병헌 아내 이민정, 결혼 전 "이병헌에 불안한 마음 전혀 없다" 신뢰 드러내...

배우 이병헌이 영화 '협녀, 칼의 기억' 제작발표회에서 심경을 밝혀 눈길을 끈다.
 
24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이병헌은 개봉일이 연기된 것에 대해 "아무래도 나 때문인 것 같다. 좀 더 일찍 개봉했어야 했는데 여러 분위기와 상황 때문에 개봉이 미뤄지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병헌은 "배우와 감독님, 영화 관계자들에게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런 가운데 과거 이병헌의 아내인 이민정의 발언 또한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3년 열린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기자간담회에서 이민정은 이병헌을 언급했다.
 
이날 "해외 일정이 대부분인 이병헌과의 만남에 불만은 없느냐"는 질문에 이민정은 "지금은 해외 일정이 많은 점이 오히려 좋다. 내가 촬영 중이라 어차피 시간이 없으니 더 잘 된 것 같다. 특별히 불안한 마음도 전혀 없다"며 이병헌에 대한 신뢰를 드러낸 바 있다.
 
한편 '협녀, 칼의 기억'은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작품이다.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등이 출연하며 8월 13일 개봉한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오마이걸 효정 '반가운 손 인사'
  • 손예진 '따뜻한 엄마 미소'
  • 김유정 '사랑스러운 미소'
  • 이하늬 '여신의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