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메디션 이알 ACN ‘구하라’박스, 동아TV 뷰티태그에 방영 화제

입력 : 2015-07-17 13:32:20 수정 : 2015-07-17 13:32: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약산성 세안제 사용의 중요성 부각으로 약산성 화장품 인기

 


이노진(대표 이광훈)은 민감성 피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메디션’의 이알 ACN ‘구하라’ 박스가 지난 16일 동아TV 새 프로그램 ‘뷰티태그’ 첫 회에 방영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고 17일 전했다.

여성들의 고민을 함께하고,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뷰티태그’(Beauty #)는 친근한 '뷰티 메이트'라는 콘셉트로 시청자와 공감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출신 간미연 씨가 MC를 맡아 진행한다.

전 제품이 약산성 화장품으로 구성된 메디션 이알 ACN ‘구하라’ 박스는 뷰티태그의 첫 방송에서 여드름 피부를 잠재우는 약산성 제품으로 소개됐다. 트러블 화장품인 메디션 이알 ACN ‘구하라’ 박스는 이알 네이처 클렌징 폼 오일리스킨, 이알 ACN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 이알 ACN 인텐시브 스팟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알 네이처 플렌징 폼 오일리스킨’은 순한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당기는 지•복합성 피부에 딱 맞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알 에이씨엔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는 모공수축, 피지 컨트롤, 각질 정돈, 성난 피부 유발원인 제거, 수분공급 등을 돕는다. 

‘이알 에이씨엔 인텐시브 스팟 크림’은 성난 국소부위의 집중 케어 스팟 크림이며 하룻밤 사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스팟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여드름 피부 사용에 적합함을 나타내었고, 피부 이상반응이 없음을 관찰하였다.

이알 ACN ‘구하라’ 박스는 ‘씻고-바르고-집중하고' 라는 3단계에 여드름 화장품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아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트러블 화장품이다. 특히 피부 트러블이 심한 10대가 사용하기 좋은 약산성 화장품으로 인기가 높다.

첫 회 뷰티태그에 초청된 피부과 임이석 원장은 방송에서 “피부는 pH 5.5의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며 세안 시 약산성 세안제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 피부건강을 위해 약산성 화장품을 선택할 것을 적극 권장했다. 

메디션 관계자는 “최근 약산성 화장품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알 ACN을 찾는다”며 “뷰티태그에 소개된 만큼 많은 사람들이 메디션 제품으로 피부 트러블을 잠재울 수 있도록 더욱 연구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션 페이스북에선 오는 19일까지 '이알 ACN 구하라 세트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태그 방송 중 메디션 이알 ACN이 나오는 부분의 인증샷을 찍어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알 네이처 플렌징 폼 오일리스킨'을 증정한다. 

메디션 이알 ACN ‘구하라’ 박스 본방 날짜와 시각은 7월 16일 저녁 9시이며 17일 오후 2시, 19일 저녁 11시에도 재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헬스팀 임한희 기자 newyork29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