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빈지노 열애, 상대는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알고보니 GDX태양의 '그녀'?

입력 : 2015-05-04 11:17:04 수정 : 2015-05-04 11:19:2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열애, 상대는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알고보니 GDX태양의 '그녀'?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는 4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수면위로 올라왔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빈지노의 측근의 말을 빌려 "빈지노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사귀고 있는건 이미 힙합계에서는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숨김없이 애정을 드러내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빈지노는 과거 SNS에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함께 거리 데이트를 즐겼으며, 커플 아이템도 착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의 데이트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금발머리에 신비한 매력을 지닌 외모가 돋보이는 모델로 한국 패션쇼에서도 종종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지디X태양의 '굿 보이'(Good Boy)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능력있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여자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