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샤프메즈, 사계절 사용하는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 선보여

입력 : 2015-03-20 13:00:00 수정 : 2015-03-20 13: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00% 순수 황토볼 내장된 무선 전기 찜질기, 실용적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정 생활용품 브랜드 ‘샤프메즈’(대표 김주하)가 100% 순수 황토볼 찜질기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샤프메즈의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는 5중 안심 안전장치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스위치 하나로 강약 전환 축열이 가능해 보온이나 찜질 등 용도에 맞는 온도 조절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온은 물론 어깨, 허리 등의 찜질에 탁월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무선 찜질기로 인공보온재가 아닌 100% 순수 황토볼을 내장해 황토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체내에 고스란히 흡수해 찜질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특히 5분 충전으로 2~3시간 온도가 유지돼 이용이 편리하며, 열이 완전히 식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존 찜질기와는 달리 강으로 전환해 충전하면 60도 이상에서도 빠른 재축열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실내 보온용은 물론 간단한 찜질과 등산, 낚시 등의 야외활동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샤프메즈 관계자는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는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돼 시중에 출시된 기존 찜질기와 차별화되는 제품”이라며 “알토란 황토볼 찜질기와 더불어 앞으로도 샤프메즈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샤프메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toran.co.kr) 또는 전화(1899-9419)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