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케이티김, 안경 벗으니 비주얼 '대반전'…엘사가 여기있네?

입력 : 2015-03-06 13:20:37 수정 : 2015-03-06 13:36: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케이티김
케이티김, 안경 벗으니 비주얼 '대반전'…엘사가 여기있네?

케이티김이 겨울왕국 엘사를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 반전' 사진이 공개되며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정승환-박윤하-릴리M-그레이스신-케이티김 등 쟁쟁한 참가자들이 속해 있는 B조의 경연이 펼쳐졌다.

TOP10에 꼴찌로 합류한 케이티김이 만장일치로 1위를 하는 대이변이 발생하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더욱이 박윤하-릴리M 등 기대주들이 탈락 위기에 몰리는 등 이변이 발생했다.

이날 케이티김이 선보인 '니가 있어야 할 곳' 영상이 역대 최단시간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방송에 앞서 케이티김의 사진이 공개되며 '반전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엘사를 연상시키듯 금발 머리를 사랑스럽게 옆으로 내려뜨린 채 세련된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안개 속에서 걸어 나오고 있는 모습이 영화나 드라마 속 주인공의 등장 같은 임팩트를 안겨준다.

평소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 민낯에 가까운 얼굴을 드러내왔던 케이티김이 살짝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또랑또랑한 눈빛을 신비롭게 발산하고 있다.

케이티김 반전 비주얼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티김, 전에는 저런 모습이였구나" "케이티김, 저번주 무대 정말 좋았다" "케이티김, 강력한 우승후보 비주얼도 짱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8일 방송될 'K팝스타4' A조 경합과 A, B조의 탈락후보들을 대상으로 한 시청자 심사위원들의 투표 결과가 공개되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