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주상욱, '더채움' 전속모델 발탁…세계 최초 男 필러 모델

입력 : 2015-03-02 17:34:20 수정 : 2015-03-02 17:34: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주상욱이 휴젤파마 HA필러 ‘더채움’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바이오 에스테틱 메디컬의 선두주자인 휴젤파마에 따르면 “웰라쥬 화장품의 모델인 배우 주상욱이 HA필러 ‘더채움’과 함께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휴젤파마의 최유리PM은 “필러 모델로서는 세계최초로 남자 모델인 주상욱을 발탁함과 동시에 세계 유수 미용성형전문인들이 제조공장 견학 요청을 할 정도로 앞선 기술과 최적의 환경에서 제조되는 HA 필러 ’더채움’을 극대화시켜, 배우 주상욱의 로맨틱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와 함께 아름다움을 채우는 ‘더채움’이 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휴젤파마 화장품 사업부 조동균 팀장은 “뉴로 코스메틱 바이오 화장품인 웰라쥬는 현대인들의 각종 스트레스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는 데 주안점을 둔 신개념 메디컬 화장품으로 바이오 의약품을 탄생시킨 휴젤 연구소와 약 10년간의 피부 생명공학 연구와 미용성형 의사들의 오랜 임상 노하우를 접목하여 탄생한 화장품으로 제품 출시와 더불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및 홍콩 등지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더채움’은 카이스트와 서울대 박사 출신의 국내 유수 석학 연구진과 프로컨슈머 정신을 바탕으로 유명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이 연구에 참여하여 만든 제품으로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과학적, 의학적 기반을 탄탄히 하고 있다.

오랜 연구 기간을 거쳐 탄생한 헥사링크 테크놀로지를 통해 제조된 ‘더채움’은 이미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또한 한국인의 피부 특성에 맞춤과 동시에 순수 국내 기술을 상징하기 위하여 브랜드명도 ‘채움제’에 기인하여 ‘더채움’이라는 전 세계 유일의 한국명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휴젤파마는 앞으로 배우 주상욱의 기용과 더불어 안전성과 효과 면에서 HA필러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더채움’과 글로벌 코리아 뷰티의 선두주자로 획기적인 뷰티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웰라쥬’ 화장품과 함께 그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주상욱은 MBC ‘앙큼한 돌싱녀’와 SBS ‘미녀의 탄생’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