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유승옥, '철권7' 새얼굴 '카타리나'가 현실로

입력 : 2015-01-28 18:12:47 수정 : 2015-01-28 18:12: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 유승옥이 '철권7'의 새로운 캐릭터 카타리나 아우베스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리얼격투대전게임 '철권7:왕의 귀환(이하 철권7)'의 런칭쇼가 진행됐다. 지난해 시리즈 출시 20주년을 맞은 '철권'은 오는 3월 '철권7' 출시 예정으로 실감나는 타격감과 격투액션, 매력적인 캐릭터로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런칭쇼에는 '철권7' 모델 유승옥을 비롯해 MC 박지윤, 강예원, 남규리, 박은지, 달샤벳, 박현빈,  종합격투기 선수 김지훈, 정겨운, 나인뮤지스, 2AM 조권, 소녀시대 효연, 윤수현, 최범석 디자이너가 참석했다.

런칭쇼는 게스트의 포토타임을 비롯해 나인뮤지스-달샤벳의 축하공연, '철권' 열혈유저로 알려진 남규리와 '철권' 세계챔피언의 대결 이벤트, '몸매종결자'이자 '철권7' 홍보모델인 유승옥의 코스프레 이벤트, 감사패 전달, '철권7' 토너먼트 대회로 진행됐다.

유승옥은 "어렸을때부터 철권 게임을 좋아했다. 오빠와 추억이 있는 게임이어서 모델 제의를 받았을 때 영광이었다"며"요즘 좋은 기회로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이다. 겸손한 자세로 진정성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승옥이 코스프레한 카타리나 아우베스는 건강한 섹시함을 가진 강력한 캐릭터로 '철권'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