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킹 유승옥, 황금비율 신체 사이즈 공개...'위아래' 아찔 댄스 '남심 강탈'

입력 : 2015-01-19 09:59:57 수정 : 2015-01-19 10:21:5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스타킹 유승옥, 황금비율 신체 사이즈 공개...'위아래' 아찔 댄스 '남심 강탈'

'스타킹' 유승옥이 벽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는 유승옥이 SNS를 달군 몸매 종결자로 출연해 관심을 보였다.

'스타킹'에 출연한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 톱5에 진출한 인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지선은 유승옥이 스튜디오에 등장하기 전 먼저 공개된 사진을 보며 "사람의 몸이 어떻게 저렇게 생길 수 있냐"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가수 홍진영은 "현실 세계에서는 존재가 불가능하다"라며 출연자 거부를 선언했다. 그러자 MC 강호동은 "'스타킹'에서 홍진영을 거부할 수밖에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날 유승옥은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EXID의 '위 아래' 노래에 맞춰 섹시댄스를 보여줬다. 누드톤 밀착 원피스를 입은 유승옥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며 골반 댄스와 유연한 동작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남성 출연진들은 눈을 떼지 못했다.

유승옥은 "몸무게는 58~59kg이고, 키는 173cm다"라고 밝혔다. 이어 패널들은 유승옥의 신체사이즈가 궁금하다고 물었다. 유승옥의 신체사이즈를 측정하니 가슴둘레 35인치, 허리 23.5인치, 엉덩이 둘레 36.5인치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승옥의 신체사이즈를 측정한 개그우먼 김지선은 "이 분은 유난히 모든 부위가 자꾸 화를 낸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게 했다.

이에 MC 강호동은 "신의 손으로 빚어진 듯한 완벽한 몸매"라고 극찬을 보냈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태희 ‘눈부신 미모’
  • 김태희 ‘눈부신 미모’
  • 임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손예진 '우아한 미모'
  • '만삭'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