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효소전문 바이오 벤처기업 아미코젠, ‘K-뉴트라 디톡 효소 비움’ 출시

입력 : 2014-11-12 10:00:00 수정 : 2014-11-12 10: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효소전문 바이오 벤처기업 아미코젠㈜(대표 신용철)은 효소(Enzyme, 엔자임)를 주원료로 한 곡류효소함유식품 ‘K-뉴트라 디톡효소 비움’을 지난 7월 말에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아침마다 몸이 무겁고 눈뜨기 힘들거나 불편한 장문제로 화장실에 오래 앉아 힘들게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 천근 만근 같은 몸을 이끌고 회사· 집안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효소가 부족해지면 소화력이 약해지고 이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초래되면서 신체 저항력도 떨어질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몸 안에서 만들어지는 효소의 양이 감소하고 이로 인해 노인들이 젊은 사람들에 비해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바쁜 현대인들은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 환경의 변화로 체내 효소 부족 현상이 발생하기도 하고, 가공식품이나 인스턴트 식품의 반복 섭취나 환경오염 및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효소의 기능이 저하되고 있다.

효소 식품을 적절히 섭취하면 체내 부족한 효소를 보충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신체의 기능이 원활하도록 도와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K-뉴트라 디톡효소 비움은 체내 신진대사를 도와 건강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곡류효소함유제품으로 식용 미생물을 접종해 특수 배양한 ‘프리미엄 디톡효소-곡물 발효복합효소’가 55% 함유돼 있다.

100% 국내산 곡류(현미· 대두· 보리· 밀· 옥수수· 율무)에 전통 식품에서 선택적으로 분리한 식용미생물을 접종해 풍부한 효소 활성을 지닐 수 있도록 특수 배양· 발효한 곡류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엄선된 부원료가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K-뉴트라 디톡효소 비움은 맛있는 사과 맛으로 스틱포로 포장돼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으며 1일 1~2회 맛을 음미하면서 씹거나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실 수 있다.

한편 효소전문 벤처기업인 아미코젠은 최근 미국 FDA GMP실사를 통해 미국 식품 수출에 적합한 제조시설을 갖추게 됐다고 발표했다.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K-뉴트라는 고객들과의 1:1소통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마음까지도 배려하고 나눌 수 있는 공간인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소통할 수 있다. K-뉴트라 디톡효소 비움은 아미코젠 브랜드인 K-뉴트라 쇼핑몰(http://www.knutra.com)에서 만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