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기술자들' 김우빈·고창석·이현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 2014-10-30 09:38:13 수정 : 2014-10-30 09:38: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우빈 주연 영화 '기술자들'(감독 김홍선, 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캐릭터 포스터와 스틸이 30일 최초 공개됐다.

'기술자들'은 충무로 대세 김우빈을 비롯해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 등 인기배우들이 총출동한 범죄 액션물로, 인천세관에 숨겨진 돈 1500억원을 훔치기 위핸 기술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를 그린다.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 세 사람은 범죄의 판을 뒤엎는 기술자들로 분했다. 불가능도 가능하게 만드는 금고털이 기술자 지혁 역의 김우빈은 아시아를 사로잡은 매혹적인 눈빛과 여유만만한 미소로 작전의 '마스터키'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지혁의 든든한 파트너이자 작전의 인력을 조달하는 기술자 구인 역의 고창석은 긴장감 넘치는 비즈니스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어떤 서버든 단번에 초토화시키는 서버해킹 기술자 종배를 연기한 이현우는 앳된 모습 뒤에 감춰왔던 날 선 눈매와 서늘한 미소로 소년에서 남자로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역대급 비즈니스를 앞두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현장 스틸 또한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업계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기술자들이 1급 보안을 자랑하는 인천 세관을 뚫고, 제한 시간 40분 내에 숨겨진 1500억원을 과연 훔쳐낼 수 있을지, 서로 다른 속마음을 감춘 채 의기투합하는 이들의 이야기에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