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학닷컴, 우수 학생 참가로 유명한 스쿨링 캠프로 주목

입력 : 2014-10-28 16:56:09 수정 : 2014-10-28 19:35: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장기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로 가계 경제가 위축되는 상황에서도 자녀의 영어실력과 해외 경험을 위한 부모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이에 굳이 조기유학을 보내지 않더라도 방학을 활용해 해외 학교에서 학업하고,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는 스쿨링 캠프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쿨링 프로그램이란 현지 학교 정규수업에 국제 학생들이 동일하게 참여 하는 과정으로 해외 교육 시스템을 그대로 경험하는 미니 조기유학이라 할 수 있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에 참가 함으로써 현지 적응력을 미리 타진해 자녀의 조기 유학의 적합성을 판단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키울 수 있어 방학 캠프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다.

▶ 유학닷컴 단독 학교 배정, 한 클래스 2-3명 이내로 학습효과 극대화
스쿨링의 효과를 보려면 단기간 이라도 많은 영어 사용 기회와 현지 학생들과 어울릴 수 있는 학업환경이 조성이 중요하다. 이에 유학닷컴이 엄선한 미국· 영국· 뉴질랜드의 우수 학교들은 유학닷컴 참가자만을 유일하게 배정하고 한 클래스당 참가학생을 2~3명 내외로 제한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다.

▶ 다양한 재학생 교류 프로그램, 방과후 집중 학습     스쿨링은 기본적인 영어실력 없이 수업 참여가 어려워 영어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은 참가를 망설여 왔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영어 실력에 따라 ESL수업을 보조하고, 버디프로그램· 재학생과 친밀감 향상 프로젝트· 방과 후 클럽 활동 등을 통해 재학생과 교류 기회를 폭 넓게 제공한다. 따라서 영어 습득의 기회가 확대 되고, 방과 후 집중 영어학습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이 가능해져 영어 때문에 망설이던 학생도 참가 할 수 있다.

▶ 엄선된 참가자 선발, 높은 재 참가율                   스쿨링은 단기간 일지라도 현지 재학생과 동일한 학생으로 인정 받아 수업에 참여하고 학교 규정을 따르게 된다. 이에 유학닷컴은 학교, 숙소 및 캠프 규칙을 준수하는 우수 학생을 엄격하게 선발하고 캠프를 진행해 학부모와 참가자 모두가 만족함으로써 매회 재 참가 학생이 증가하고 있다.

▶ 선진 문화체험, 명문대 탐방을 통한 학습동기 유발
캠프 기간 동안 주중, 주말을 이용해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세계 명문대학교 탐방의 기회를 갖게 된다. 특히 미국 캠프는 아이비리그 대학교 탐방· 동부 명문 보딩스쿨 견학· 컬럼비아 대학교 멘토링 & 리더십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영국 캠프는 옥스포드, 캠브리지 대학교 석·박사 과정 선배들과 함께 학교를 탐방해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3년 전통 유학기업 유학닷컴은 15년 겨울방학을 맞아 총 6개 국가에서 캠프를 진행한다.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에서 수준 높은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가 할 수 있다. 호주 캠프는 국제 학생과 영어수업을 받고, 호주 학생들과 현지 캠프에 참가해 글로벌 경험을 쌓게 되다. 여기에 1:1 집중 영어학습을 통한 단기간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필리핀 몰입형 캠프’도 제공한다.

유학닷컴은 24시간 현지 생활을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 있는 학부모 전용 사이트를 운영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화상영어 1개월· 영작 첨삭지도 3개월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는 KB국민카드 특별 제휴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가능해 한번에 비용을 납부해야 하는 부담도 줄였다.

유학닷컴의 해외영어캠프는 전화나 방문 또는 홈페이지(www.uhak.com)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
  • 고민시 '완벽한 드레스 자태'
  • 엄현경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