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리상자 이세준 단독콘서트 개최, 폭넓은 스펙트럼 담아

입력 : 2014-09-26 09:23:09 수정 : 2014-09-26 09:23: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리상자 이세준이 솔로 앨범 활동 마무리로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최근 유리상자가 아닌 이세준이라는 이름으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당신만을 사랑해’로 1위를, ‘늪’으로 433점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그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이세준은 오는 10월 2일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과 제주도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고 이세준은 유리상자, M4, 줄라이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쌓아온 존재감을 고스란히 선보일 계획이다.

이세준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때로는 어쿠스틱 사운드에 퍼지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때로는 관객 전부를 아우르는 가창력 넘치는 보이스로 유리상자 안과 밖을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중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유리상자 멤버인 박승화와 김경호, 홍은희, 뮤지컬 광화문연가팀, 함춘호, 박시환 등 다양한 게스트들을 

비롯하여 2011년 이후 3년 만에 4명 모두가 함께하는 M4(김원준, 배기성, 이세준, 최재훈)의 무대도 선보일 예정으로,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세준의 솔로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는 10월 2일부터 4일 대전 소극장 공간아트홀을 시작으로, 10월 18,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 10월 24, 25일 제주문화예술 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