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30만병 돌파! 발톱무좀약보다 인기있는 손발톱영양제

입력 : 2014-04-28 13:39:44 수정 : 2014-04-28 13:39: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발톱무좀에 걸리거나 발톱이 살을 파고들 때 당장 병원을 가지 않고 방치해두는 바람에 병을 키우는 경우가 많다.

오랜시간 방치후 병원을 찾아가 내성발톱,발톱무좀 진단을 받고 뒤늦게 치료를 시작하지만 치료가 더딜뿐더러 재발의 우려도 많기 때문에 미리 쉽게 손발톱 관리를 해주는 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하다.

시중에 나와있는 풋케어 전문 제품으로도 가정에서 손쉽게 발과 발톱관리를 할 수 있다.풋케어 제품들은 무좀약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누구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꾸준한 영양관리와 청결유지만 해준다면 건강하고 깨끗한 발을 유지 할 수 있다.

국내에서만 입소문을 통해서 이미 30만병 판매고를 돌파한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의 경우 매일 하루 두 번 이상 손톱 또는 발톱 표면에 바르기만 하는 것 만으로 손톱과 발톱의 영양 공급으로 손발톱 무좀을 예방할 수 있고 파고드는발톱 즉 내성발톱에 대비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발톱이 두꺼워지거나 색깔이 변하고 울퉁불퉁한 발톱, 또는 파고드는 발톱에 효과적인 스피드 드라이 A타입 제품과 들뜨거나 건조해서 발톱표면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에 보습을 강화해주는 보습강화형B 타입이 있어 자신의 발톱 트러블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

갈색병으로 통하는 이 제품은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 제품으로 온라인 쇼핑몰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사이트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고 올리브영,롭스,분스 등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콘텐츠 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