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구미 여드름 피부관리는 '하얀얼굴예쁜몸매'에서 받는다

입력 : 2014-04-08 17:30:00 수정 : 2014-04-08 17:3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북 구미시 여드름 피부관리실 '문스뷰티' 문상혁 원장 ‘본테라피’ 눈길

면접을 보거나, 소개팅을 할 경우 상대방의 눈에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얼굴과 피부다. 이에 사람들은 여드름이 많이 났거나 피부가 검무스름할 경우 콤플렉스를 느끼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애를 쓴다.

특히 결혼식이나 웨딩사진 촬영을 앞둔 예비신부라면 트러블 없는 피부부터 아름다운 바디라인까지 만드는 웨딩케어도 필수다.

경북 구미시 피부관리실 ‘문스뷰티 하얀얼굴 예쁜몸매’는 최근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부 및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받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다.

특히 하얀얼굴 예쁜몸매가 제공하는 웨딩케어 서비스는 등· 복부 관리· 쇄골선 마사지· 얼굴표정근마사지· 트러블진정관리· 특수팩 및 벨벳마스크 관리· 마무리 등으로 구성돼 아름다운 예비 신부의 모습을 만들어준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골반의 비틀림이나 체형의 문제로 하체비만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곳에서는 골반 비틀림과 하체 순환 개선을 통해 예쁜 다리라인과 힙라인을 만들도록 돕고 있다.

여성들이 많이 고민하고 있는 하체비만은 골반의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잘못된 골반에서부터 고쳐나가야 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다. 골반이 비틀어지면 발목이 굵어지고 종아리의 근육이 이상적으로 발달하여 이른바 ‘종아리알’이 심하게 발달하게 되기 때문이다.

고관절의 변형이 함께 동반되면 OX 휜다리가 만들어지기도 하는데 이 또한 근본원인은 골반의 비틀림과 고관절의 변형에서 기인하고 있다. 따라서 근본적인 체형을 잡아주고 골반을 바로잡아준 상태에서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문스뷰티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상혁 원장은 “특히 한국 여성들에게 골반 비틀어짐으로 인한 하체 비만이나 OX 휜다리 등이 많이 나타난다”며 “골반 비틀어짐은 골반축소를 통해 처진 엉덩이와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 허리라인을 잡아주고 생식기 계통의 기능을 정상화시켜 하체비만의 근본원인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얀얼굴 예쁜몸매에서는 본테라피도 시행하고 있다. 본테라피는 경락보다 덜 아프고 멍도 들지 않으면서 효과는 크다고 알려졌다. 본테라피는 보통 10~20회 관리를 받는데 이를 통해 얼굴 크기가 변할 수 있다. 실제로 석고팩이나 사진으로 그 크기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 원장은 얼굴과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건강하게 균형 잡힌 몸매와 동안은 많은 노력으로 만들어진다”며 대표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표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다.

문 원장은 “다이어트는 일상생활을 하는 방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방법으로 해야 오랫동안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며 “얼굴의 인상 또한 본인의 평소 얼굴 표정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평소 많이 웃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