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잠잘 때 카르니틴 보충하면 살이 쏙~빠져!

입력 : 2014-03-03 14:08:56 수정 : 2014-03-03 14:08: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살찌기 쉬운 수면시간, 살빼는 기회로!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들을 알고는 있지만, 대부분 성공과 실패를 반복하다가 포기하게 되는 것이 바로 체중감량이다.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살을 빼는 원리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현대인들의 굳어진 생활패턴 속에서 장기간 소식하거나 운동하는 것이 쉽지 만은 않다.

전문가들은“성장호르몬이 많이 나오는 밤 수면 시간대에 바로 다이어트의 비법이 숨어있다” 라고 말한다.

나이가 들수록 살이 찌기 쉬운 이유가 수면시간에 성장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신진대사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밤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집중 분출되는 성장호르몬은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는 성장을 촉진시키지만, 성장이 멈춘 성인들은 지방합성을 억제하여 살이 찌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이 성장호르몬 분비가 원활한 수면시간에 지방분해를 촉진 시킬 수 있다면, 무리한 운동이나, 굶지 않아도 이상적인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반면 잘못된 생활 패턴으로 인한 불규칙한 식사와 수면은 오히려 자는 동안 엄청난 체중증가를 가져올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다.

수앤 슬림 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http://bonnslim.com) 은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L-카르틴 및 16가지 천연 성분을 통해 몸의 노페물 배출과 지방 분해를 촉진 시킨다.

L-카르틴은 지방을 분리, 이동시켜 카르티닌 주위로 모아서 미토콘드리아를 결합한후 지방을 분해하고 연소하는 작용을 하게 된다. 특히 이러한 신진대사활동은 성장호르몬이 배출되는 밤시간에 가장 촉진되어 수면시간에 체중을 집중 감량 시킨다.

L-카르틴은 장내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고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체내 당과 지방을 연소시켜 체중을 감소시키며, 체내 에너지 발생을 증폭 시켜 체지방과 내장 지방을 분해한다.

얼마전 외신을 통해 담배를 끊게 되면 장내 유해균의 증가로 체중이 늘어난다는 연구결과와도 일맥 상통하는 것이다.

그 외에도 16가지 천연성분을 통해 다이어트의 부작용인 탈모, 변비, 피부 쳐짐, 늘어짐을 막아주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케 하고 있다.

수앤 슬림 다이어트 관계자는 “많은 다이어트 보조식품들이 살을 빼는 것만 생각 하지만, 다이어트의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하게 살을 뺀 이후 요요가 오지 않게 하는 것 이며, 수앤 슬림 다이어트는 혈행을 개선하고 체내 독소를 제거하여 신진대사기능을 원활히 하기 때문에,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의 변화를 촉진하여 다이어트의 성공과 실패를 반복하는 분들에게 더욱더 추천하며, 식단관리 뿐 아니라 수면관리를 통해서 더욱더 놀라운 체중감량 효과를 증대 시킬 수 있다” 라고 수앤 슬림 다이어트(http://bonnslim.com ) 에 대해 설명하였다.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잠자는 시간을 통해 원하는 만큼 체중감량 후 요요현상 까지 없다고 하니,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다.

홈페이지 http://bonnslim.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