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대동고려삼(주) 코넥스 상장 및 미스토어 입점 화제

입력 : 2013-12-23 09:54:16 수정 : 2013-12-23 09:54: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동고려삼(주)(대표이사 최성근)는 지난 20일 한국 증권 거래소에서 코넥스 시장 매매거래 개시와 함께 신규 상장식을 개최했다.

2002년 설립된 대동고려삼(주)는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 증진에 기여’한다는 비전아래 홍삼을 주력으로 하는 건강식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성장했다.

인삼 경작부터 수매, 제조까지 철저한 관리 감독아래 GMP 최신 설비를 갖추고 대기업 OEM, 해외수출, 온라인 판매 등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이번에 코넥스 시장 상장으로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지난해 온라인 전문 ‘더함’ 브랜드를 런칭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사랑받고 있어 이번 코넥스 상장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신뢰받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대동고려삼(주)은 ‘더함’의 인기 제품을 언론인 연합 쇼핑몰 ‘미스토어(www.mestore.co.kr)’에 입점해 보다 폭 넓은 고객들과의 소통할 전망이다.

대동고려삼(주)의 최성근 대표는 “더함을 런칭하면서 자연을 더하고, 기술을 더하고, 정성을 더해 소비자의 건강은 물론 행복, 기쁨 지혜, 활력 등을 더해 드린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천연한방소재 개발, 정량표준화 기술 등을 더욱 발전시켜 사람은 살리고 자연은 가꿀 수 있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취재팀@

<세계섹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