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정태호-박성광-김대성-송병철, 재미와 감동을 배달한다

입력 : 2013-11-11 13:01:35 수정 : 2013-11-11 13:01: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미디언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이 사연 속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재미와 감동을 전달한다.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은 자신들이 모델로 있는 땡큐맘치킨의 대표 메뉴들을 들고 사연 속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들이 진행하는 '감동배달, 착한치킨'이벤트를 진행하는 지역에 위치한 땡큐맘치킨 매장에서는 모델이 직접 서빙함과 동시에 고객들과 함께 유쾌한 포토타임도 가진다.

정태호는 "일상에서 자칫 잊고 지낼 수 있는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아주 가까운 사람들의 소중함과 고마움을 되새길 뿐 아니라 함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비록 치킨에 불과하지만 우리가 배달하는 치킨에는 신청인의 소중한 사연도 함께 담겨있기에 받는 이는 더욱 감동이 클 것"이라고 말했다.

땡큐맘치킨은 '국내산 햇곡식으로 만든 천연곡물파우더', '의성 마늘과 고창 무 그리고 국내산 계육 등의 착한 재료', '후라이드치킨 대비 낮은 칼로리와 나트륨', '트랜스지방 없는 오븐 비스켓치킨' 등 수많은 수식어를 자랑하는 치킨브랜드. 어린이부터 2,30대 직장여성은 물론 주부들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감동배달, 착한치킨 그 첫 번째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개인 블로그나 소설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 낸 후 땡큐맘치킨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해당 URL을 게재하면 매주 땡큐맘치킨 1만원 시식권을 5명에게 증정하는 플러스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할 계획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