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진욱, 500여명 팬카페 회원과 팬미팅 ‘훈훈’

입력 : 2013-08-29 08:48:29 수정 : 2013-09-09 19:56: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진욱이 국내외 500여명의 팬들과 뜻 깊은 팬미팅을 가졌다.

이진욱은 지난 97일 목동방송회관 브로드홀에서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일본의 팬카페(지붕위의 카페) 회원 약 500여 명과 일곱번째 설레임이라는 제목으로 팬미팅을 열었다.

이번 팬미팅은 내달 16일 이진욱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또 국방 홍보지원대에서 근무 당시 친분을 쌓은 개그맨 양세형이 사회를 맡아 위트 있는 말솜씨로 장내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의 명장면을 함께 감상하며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이상형 월드컵, 이진욱 Q&A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진중하고 센스 있는 답변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평소 요리하기를 즐기는 이진욱이 팬들에게 이진욱표 카레레시피를 공개해 가정적이고 자상한 면모도 드러냈다.

게다가 절친으로 소문난 김지석이 깜짝 방문해 이진욱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고 우정을 과시했으며 이진욱에게 팬들과도 밀당하는 것이 필요한 것 같다. 팬들에게 받지만 말고 팬들에게 다가가기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진행된 이진욱에 관한 O, X 퀴즈에서 최종 선발된 3명의 팬에게는 백허그, 뽀뽀 등의 포즈로 팬 서비스를 보여주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뿐만 아니라 생일축하 팬미팅을 마련해준 팬들에게 감동받은 이진욱은 계획에 없던 객석 인사를 진행, 객석에 자리한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확실한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 또 팬미팅 후 팬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자필로 적은 사인을 선물해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