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연예on] "신승훈 앨범 사자" 음반매장 1천여명 줄서기 진풍경

입력 : 2009-11-13 11:47:46 수정 : 2009-11-13 11:47: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닷컴] 가수 신승훈의 두번째 미니앨범 '2nd wave-love o'clock'이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러브어클락'은 지난 11일 오프라인 매장에 발매되기 전부터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와 핫트랙스, 인터파크에서 음반예약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앨범출시일인 12일 오후 광화문에 있는 교보문고 음반매장 앞에는 1,000여명의 팬들이 줄을 서서 앨범을 구매하는 진풍경을 연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승훈은 새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12월 18~20까지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 '더 신승훈 쇼-러브어클락' 준비에 한창이다.


'The Editors' 이민선, 세계적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 단독 인터뷰

한국의 초보 패션에디터 이민선이 세계 톱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미디어 계열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The Editors'에 출연 중인 이민선은 파리패션위크에 참석한 세계적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의 단독 인터뷰에 성공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W KOREA의 이혜주 편집장과 함께, 파리패션위크 현지 취재를 맡게 된 도전자 이민선과 신지수의 고군분투 취재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등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최고로 손꼽히는 파리패션위크를 처음 접한 2명의 초보 패션에디터들의 좌충우돌 헤프닝이 보여지는 것.

특히, 이민선은 세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의 단독 인터뷰를 성공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린 시절을 미국에서 보낸 이민선은 패션쇼 백 스테이지에 몰린 전세계 취재진과의 열띤 경쟁 속에서도 당당히 인터뷰를 진행한 것. 인터뷰 중 한국에 대해 높은 관심을 표한 칼 라거펠트는 이민선의 자신의 컬렉션 대한 깊은 이해와 신선한 질문, 남다른 패션 감각에 호감을 표현했다.


아이돌그룹 슈아이, 후속곡 ‘구해줘’로 180도 이미지 변신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이 될 신인 남성 아이돌그룹 슈아이(SHU-I, So Hot Union of Idols)가 후속 곡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 9월 18일 데뷔, 타이틀 곡 ‘BOMB BOMB BOMB’으로 강렬한 남성적 매력을 한껏 어필했던 슈아이는 후속 곡을 통해 이미지 변신에 시도, 타이틀 곡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후속곡 '구해줘'는 ‘빅마마’, ‘신화’, ‘쿨’, ‘슈가’ 등 인기가수들의 노래를 만든 작곡가 김형규와 신예 전다운의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절제되고 담백한 가사,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애프터스쿨, '비밀병기' 새 멤버 입학 후 25일 컴백
 
애프터스쿨이 신입멤버를 영입하고 25일 컴백한다.

플레디스 측은 13일 "11월 말 정식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부터 애프터스쿨에 새로운 멤버가 투입돼 기존 멤버와 함께 활동을 펼친다" 며 "애프터스쿨의 입학을 준비하며 트레이닝을 받고 있었던 연습생 중 한명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랩까지 고루 갖췄다"라고 밝혔다.

 
T-MAX 윤화 "브아걸 '나르샤' 짝사랑 했다"

KBS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 ‘파라다이스’를 부른 T-MAX의 막내 박윤화가 SBS E!TV(www.sbsetv.com)에서 방송중인 '아이돌 막내 반란시대' 2회 녹화현장에서 연습생 시절부터 자신의 이상형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였다고 밝혔다.

윤화는 연습생 시절 지인을 통해 나르샤를 알게 된 후, 서로의 고민상담을 할 정도로 친하게 지내왔으나 현재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인기가 높아지며 연락이 잘 되지 않아 나르샤에 대한 서운함을 나타냈다.


에프엑스, ‘천하무적 이평강’ OST 참여…러브테마 '어렵고도 쉬운' 선사

신예 에프엑스(f(x))가 KBS2TV 새 월화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 OST에 참여한다.

에프엑스 멤버 루나와 크리스탈이 함께 부른 '어렵고도 쉬운'은 인기 작곡가 박근태와 작사가 김이나의 작품으로, 조금은 어설프고 서툴러 어렵게만 보이는 사랑이지만 진지하게 키워가겠다는 가사의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특히 '어렵고도 쉬운'은 13일 곰TV에서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공개되며, 앞으로 드라마에 러브테마로 삽입된다.


윤건, 환경전도사로 활동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가 ‘유넵(UNEP) 한국위원회’와 공동 진행하는 친환경 캠페인 ‘세이브 디 에어(Save the Air)’에 그룹 ‘브라운아이즈’출신 가수 윤건이 세 번째 환경전도사로 활동한다.

진에어는 친환경 경영 일환으로 ‘세이브 디 에어(Save the Air)’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누구나 쉽게 환경 보호에 동참하도록 ‘세이브 디 에어 티셔츠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티셔츠 캠페인은 지난 9월 말부터 시작해 1기와 2기 환경전도사로 각각 가수 ‘쥬얼리’와 ‘휘성’이 참여했으며 기념으로 제작한 캠페인 티셔츠가 온라인에서(www.savetheair.com)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판매 수익금은 유엔(United Nations) 산하 환경전문기구 ‘유넵(UNEP) 한국위원회’에 기부된다.

 



금단비, 화보 통해 일본 진출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금단비'가 상큼한 매력으로 일본 열도를 달굴 예정이다. 금단비는 이달 초 일본에서 '피닉스 다트' CF 촬영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다음달 12일 동경 마쿠하리경기장에서 3000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하는 일본 최대 다트 대회에 초청을 받았다.

금단비는 2002년 미스코리아 갤러리아 출신으로, 그동안 드라마 SBS '하늘이시여', MBC '아현동마님' 등에서 얼굴을 알렸다.

/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