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영상]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예고편

입력 : 2007-12-25 11:36:28 수정 : 2007-12-25 11:36: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새 영화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홈페이지가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는 영화의 컨셉을 살려 밤에만 볼 수 있는 동영상이 5일 동안 차례로 공개되고, 그 동안 숨겨왔던 충격적인 습격자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거친 눈보라 소리가 섬뜩하게 다가오는 화면이 열리면 알래스카 배로우 마을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쉬한 영상이 인상적인 예고편이 홈페이지로 안내한다. 네티즌들은 한겨울에 느끼는 서늘한 눈 바람과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을 보며 영화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의 섬뜩한 느낌을 그대로 전달 받게 되는 것.

하지만 홈페이지의 백미는 밤에만 특별 공개되는 5가지 충격 영상. 24일부터 5일 동안 매일 매일 순차적으로 오후 6시부터 오전 6시까지만 선보이는 이 영상들은 30일 동안 밤만 지속되는 영화 속 설정에서 아이디어를 가져 온 것으로 해가 진 직후부터 해가 뜨기 직전까지만 볼 수 있게 타이머 기능을 장착했다. “어둠 속에서만 활동하는 습격자들의 모습을 밤에만 선보임으로써 두려움과 공포를 더욱 실감나게 하려는 것”이 기획 의도라고.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는 겨울이면 30일 동안 해가 뜨지 않는 어둠의 도시 '배로우'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습격자들이 나타나면서 생존자들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담은 영화다. 영화의 내용을 단계별로 담은 5가지 특별 동영상은 '어둠이 오기 전', '습격자의 방문', '낯선 자의 경고', '빠르고 강하고 포악한 습격자', '한 남자의 사투'라는 각각의 주제를 갖고 있다.


영화사 측은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일 스릴러 대작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는 ‘스파이더맨’을 연출한 샘레이미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작품”이라며 “2007년 하반기 극장가를 휩쓸었던 스릴러 영화의 열풍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의 흥행 계보를 이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년 1월10일 개봉.

 

세계일보 인터넷뉴스팀 bodo@segye.com, 팀 블로그 http://ne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