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예라고, 외국인 대상 ‘국내 항공승무원 취업’ 무료 교육

입력 : 2013-02-27 11:22:35 수정 : 2013-02-27 11:22: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항공사 전문 대표교육 기관인 예라고 항공승무원 & 스튜어디스학원은 국내 체류중인 외국인 유학생 또는 다문화 가정학생을 대상으로 국내 항공사 취업 승무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승무원 취업 교육을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선발 공고는 각 대학교, 유학생 관련 단체, 기관 등을 통해 공고하며 모집대상은 국내대학및 대학원 재학중인 체류 외국인 유학생, 다문화 가정학생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오는 3월 14일(목)까지 이메일과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면접장소는 예라고 항공승무원 아카데미 서울 본원이며, 일정은 20~21일 1차 그룹면접 및 2차 면접 합격자 통보, 22일(금) 2차 심층면접 및 최종합격 통보가 진행된다.

예라고 항공승무원 학원에서 서류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 인원들은 3월 30일(토)부터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을 수료한 학생에겐 지속적인 국내 항공사 취업 지원을 돕고 국토 사랑포럼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 활동 기회도 부여 된다.

예라고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직업인 항공승무원에 대한 외국인 유학생들의 관심과 국내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꿈을 가진 유학생들이 많다”며 “이를 위해 국내 항공 승무원(스튜어디스)전문인 예라고에서 국토 사랑포럼과 함께 손을 잡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eragowi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