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헬스보충제 엠비뉴트리션, 머슬마니아 선발대회 후원

입력 : 2012-09-06 09:31:35 수정 : 2012-09-06 09:31: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엠비뉴트리션이 오는 22일 강남구민회관에서 열리는 '머슬마니아 코리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세계대회 선발전'을 공식후원한다고 밝혔다.

현재 머슬마니아 코리아 피트니스 선발대회에는 430명의 선수들이 등록을 마친 상태며, 이번 국가대표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선수들은 매년 6월 유니버스 세계대회와 11월 피트니스 아메리카 세계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20여개국의 나라에서 600여명에 달하는 선수들과 각종 미디어팀 및 스폰서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머슬마니아 대회는 체급별로 수상자를 선발하는 일반 보디빌딩대회와는 달리 미스비키니, 모델, 피규어, 피트니스, 머슬마니아 등 5개 종목별로 수상자를 선발한다. 각 종목마다 선수들이 펼치는 포즈나 연기가 가지각색이라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으며 매년 성공리에 개최되고 있다.

엠비뉴트리션의 관계자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주최기관인 머슬마니아 코리아 한국지사와 후원계약을 맺고 매년 공식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며 "우리나라 피트니스 선수들이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한국의 위상을 널리 전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엠비뉴트리션은 1995년 설립이래 17년간 한국인의 체질과 입맛에 맞는 국산 헬스보충제를 생산 유통하고 있는 헬스보충제 생산기업 엠비뉴트리션의 본사직영 쇼핑몰이다. 근육형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외에도 근육 및 체중증가, 체력 및 체중증가, 아미노산, 글루타민 등의 헬스보충제를 판매하고 있다.

엠비뉴트리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베스트 단백질보충제 할인이벤트 실시하고 있다. 오는 10월4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단백질보충제 익스볼륨 그랑프리 2만원 할인 및 메가톤 1만원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단백질보충제에 대한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비뉴트리션 쇼핑몰(www.mbnutrition.co.kr)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