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불황 속 호황…중고제품 초대형 할인매장 '리마켓'

입력 : 2012-08-14 10:07:48 수정 : 2012-08-14 10:07: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기불황이 계속되면서 할인제품 등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알뜰소비자가 늘고 있다. 할인제품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하긴 하지만 판매가의 상승으로 인해 할인율을 적용해도 부담이 가는 것이 사실.
 
이런 가운데 진정한 알뜰쇼핑이 가능한 매장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바로 중고제품을 사고 팔고 렌탈할 수 있는 중고제품 할인매장 ‘리마켓’. 강남, 용인, 인천, 일산 등에 매장을 두고 있는 리마켓은 도심과 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 또한 뛰어난 편이다.

중고제품 초대형 할인매장 리마켓의 가장 큰 장점은 새것과 다름없는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렌탈할 수 있다는 것. 리마켓에서는 중고가구, 중고가전, 중고에어컨, 중고PC, 중고사무용가구 등 가정과 사무실에서 필요한 모든 가구, 가전, 사무기기를 구비해 놓고 있다.

또한 리마켓의 제품들은 동양매직, 쿠첸, 리빙스타, 한샘인테리어, 파란들가구 등의 반품이나 스크래치 제품도 다량 입하하고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된 제품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기능상 새제품과 다름이 없다. 종류 또한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전기밥솥, 비데, 가습기, 쇼파, 식탁, 서랍장 등 다양하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을 기분 좋게 하는 건 저렴한 가격이다. 정상가격에 비해 50∼80%까지 할인이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사무용가구, 냉난방기, 복합기, 컴퓨터의 경우는 렌탈이 가능해 합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한 제품은 언제든지 교환 및 환불, A/S가 가능한 고객만족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어, 대기업 및 중소기업등 과 지속적인 거래를 성사중 이라고 밝혔다.

리마켓의 본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의 15개 대형매장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2,000평 물류센터를 통해 제품을 공급받고 있어 종류가 다양하고 품질하자가 없다. 리마켓(www.remarket.co.kr)의 관계자는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좋은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자주 확인하는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현재 리마켓에서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 여수엑스포에서 사용한 장롱, 책상, 쇼파, 테이블, 의자 등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