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코노 브리핑] 이현동 청장, 亞국세청장회의 참석 외

입력 : 2011-11-21 22:07:18 수정 : 2011-11-21 22:07: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현동 청장, 亞국세청장회의 참석

이현동 국세청장이 21∼24일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제41차 아시아지역 국세청장회의(SGATAR)에 참석해 공정과세 구현을 위한 숨은 세원 양성화, 차세대 국세통합체계 구축 등 국세청의 세정 운영방향을 발표한다고 21일 국세청이 밝혔다.

25일부터 LPG 판매가 인터넷 공개

오는 25일부터 모든 액화석유가스(LPG) 충전소의 판매가격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정확한 LPG 충전 가격 정보를 알 수 있게 될 전망이다. 21일 지식경제부에 따르면 LPG 판매가격 공개를 의무화한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 시행령 개정안’이 오는 25일부터 시행된다.

포스코건설 결혼이주여성 김장 담그기

정동화 포스코건설 사장(왼쪽 세 번째)과 다문화가정 결혼이주여성들이 지난 18일 포스코건설 송도 사옥에서 김장 김치를 담그고 있다. 포스코건설, 포스코파워, 포스코 R&D센터와 포스코의 사회적 기업인 송도에스이, 포스메이트 등으로 구성된 포스코패밀리 인천봉사단 소속 임직원들은 이날 결혼이주여성 등 270여명과 함께 250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가스안전公 4년 연속 ‘AAA’ 등급 획득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산업정책연구원에서 실시한 ‘주요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에서 4년 연속 ‘AAA’ 등급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조사는 국내 주요 공기업과 민간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도입현황 및 성과를 분석해 해당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가늠하고 지속가능경영 체제를 확산시키기 위한 것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