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방을 녹여 소변으로 배출하는 크림이 있다?

입력 : 2011-09-15 14:53:16 수정 : 2011-09-15 14:53: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피부에 바르면 지방 세포의 결함을 깨트리고 이것으로 지방세포벽을 녹여 소변·대변으로 배출하는 더마홀릭 ‘포스파딜 크림’이 최근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화제다.

바르는 PPC, 포스파딜 크림은 셀룰라이트 감소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진 포스파티딜콜린과 카페인·카르니틴·데옥시콜린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슬리밍과 탄력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더마홀릭 포스파딜 크림은 부분비만을 해소해 줄뿐만 아니라 콜라겐 조직의 재생으로 피부 탄력이 강화되는 부가적인 효과도 나타나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으로 탄생한 맞춤형 브랜드 ‘더마홀릭’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으로 탄생한 맞춤형 브랜드 더마홀릭은 민감하고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손상되는 여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 제작 업체이며, 국내 피부 전문 메디컬 의료진이 공동 개발한 혁신적인 기능성 화장품 아임닥터 더마홀릭 포스파딜 크림은 개발 과정에서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코스맥스 연구소와 공동으로 메디컬 스킨케어의 과학적 피부 관리 노하우를 융합해 개발한 아임닥터 더마홀릭 포스파딜크림은 광물성 오일과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엄선된 성분을 사용 피부에 트러블을 주지 않는 제품으로 순수하게 제조했다.

더마홀릭의 제품들은 일반 화장품에 비해 자극이 적고 순하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와 각종 피부트러블이나 피부질환을 광범위하게 개선시켜 주는 효능으로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병·의원전용 피부개선 화장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 셀룰라이트 생성 방지 및 피하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PPC크림’

더마홀릭 포스파딜크림은 포스파딜콜린을 주성분으로 지방 세포안의 결합을 깨뜨리고, 이것으로 지방세포벽을 액체로 녹이고 몸에서 소변이나 대변으로 배출시키며, 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카페인 성분과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온열 효과를 촉진시키고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작용을 한다.

팔뚝·등살·어깨살 같이 유난히 많고 탄력이 없는 부분 혹은 피부 노폐물과 셀룰라이트가 유난히 많아 △울퉁불퉁하며 주름진부위 △출산후 늘어진 부위 △툭 튀어나오고 쳐진 옆구리 부위 등의 바디 전체에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흡수가 빨라 사용이 간편하다.

안전하고 사용도 간편한 포스파딜 크림으로 슬리밍효과와 동시에 매끄럽고 탄 력있는 피부를 가꾸어보자. 더마홀릭 포스파딜크림은 생활 건강전문 쇼핑몰 싹(www.sark.co.kr) 홈페이지 또는 전화 1688-0758로 주문하면 된다.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