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직장 잃어도 “월 3000만원 버는 개인투자자들” 대박난 사연!

입력 : 2011-08-22 11:15:45 수정 : 2011-08-22 11:15: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주식시장에 급락이 오더라도 상승할 종목은 상승한다는 생각으로 월 3000만원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개인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개인투자자들이 대박난 사연은 시장의 주도주와 급등주를 선취매하여 전략적으로 매매를 하는 불스TV 전문가 덕분이다. 불스TV전문가들은 시장 흐름을 빠르고 정확히 간파하여 명분 + 수급 + 실적 3박자를 고루 갖춘 테마주를 적재적소에 공략하기 떄문이다.

최근 잘나가던 커리어우먼이였던 30대주부(이씨.35)는 결혼과 동시에 사직서를 제출해야만 했다. 직장을 그만두고 경제적인 형편이 빠듯해지자 최소 여유자금인 1000만원으로 “용돈벌이”라도 해보자고 주식을 시작 하려던 찰라에 불스TV를 알게 되었다. 현재 그녀는 공격적이지만 안정적인 투자로 월 1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꼬박 내고 있어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인터넷증권방송 불스TV(www.bullstv.co.kr)는 현재 주식시장에서 외롭게 사투를 벌이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방송에서 시장 주도주와 급등주를 공개하고 놀라운 수익률을  회원들에게 안겨주면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불스TV 전문가들이 추천해 주는 종목들은 실적은 물론 수급도 뒷받침되는 종목을 비교적 낮은 가격에 추천을 하기 때문에 단기적인 수익률은 물론 장기적인 수익률도 뛰어나다.

실제로 지난달말 무료공개방송에서 자신있게 5000원에 추천한 솔라시아는 불과 보름만에 8300원까지 상승하며 급락하는 장에서도 65%라는 수익률이 나왔다. 이러한 수익률을 직접 접한 회원들은 “이렇게 불안한 증시 상황에서 단기간에 이런 대단한 수익률은 처음이다” 라며 박수와 환호를 보내고 있다.

불스TV전문가는 20만 회원이 인정한 전문가 ‘문스팍’ 첫상한가 따라잡기의 대가 ‘마왕’, 급등테마주 매매의 일인자 ‘작전사령관’, 손실없는 매매를 추구하는 ‘로드’, ELW매매의 달인 ‘상유십이’, 주도주 매매의 최고수 ‘스피드, 세력주 매매의 ‘페라리’, 추세매매의 달인 ‘배명기대표’ 등 불스TV전문가는 모두 회원들에게 검증받은 국가대표급 전문가로 구성이 되어있다.

최근 마왕전문가가 추천한 후너스(130%)를 비롯하여 페라리 전문가가 추천한 산성피앤씨(157%), 로드 전문가의 토탈소프트(145%), 스피드 전문가의 티피씨글로벌(140%), 작전사령관 전문가의 젬백스(120%), SMS단타반의 큐로컴(170%)등 추천하는 종목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회원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불스TV 장중방송[무료] 참여하기 --> www.Bullstv.co.kr , 문의: 1544-6358

■ 본 자료는 증권 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는 세계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도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