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온라인몰 "겨울여행 비수기, 공짜 혜택 드립니다"

입력 : 2010-01-22 10:41:03 수정 : 2010-01-22 10:41: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계닷컴] 온라인몰들이 여행 비수기를 맞아 다양한 여행 이벤트를 제공하고 나섰다.

옥션의 여행 숙박 전문서비스 '옥션숙박'(http://accommodations.auction.co.kr)에서는 숙박 예약 시 감귤을 비롯해 풍성한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제주 감귤 이벤트’를 진행, 제주도에 위치한 8곳의 숙소 예약 시 제주 감귤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라호텔, 대국아일린호텔, 갯바위 펜션을 비롯, 그 외 5곳의 지정 콘도, 펜션 등에서도 예약후 입실시 감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저가 3만원대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제주해비치호텔, 경주콩코드 호텔, 힐튼남해, 하얏트 리젠시 제주 예매시 숙소에 따라 케이크와 쿠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말까지 진행, 객실 예약 후 숙박처에 따라 객실 혹은 프런트에서 먹거리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옥션숙박은 ‘대명리조트 단독 이벤트’를 진행,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철과일, 2인 조식 무료 등 다양한 특전을 지역별 지점별로 제공한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도 '호텔엔조이'를 통해 임페리얼 팰리스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는 2월 28일까지 러쉬(LUSH)의 버블바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현재 디앤샵에서는 실내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신관 디럭스객실은 14만 9000원에, 본관 슈페리어 객실은 12만 9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부산의 지정된 숙박시설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고급 와인과 함께 동백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웨스턴조선비치부산의 디럭스룸을 16만 5000원에, 2인 조식이 포함된 부산씨클라우드호텔의 슈페리어룸을 9만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2월 16일까지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펜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관광공사가 추천한 경기도 내 펜션을 이용한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 G마켓 선물권 3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평 등록개수가 100개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공지 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시 정상가격보다 3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대표 추천 숙박상품으로는 가평군 상면의 ‘테라스앤별이’(7만원~), 안성시 죽산면의 '프로방스펜션', 포천시 내촌면의 ‘티볼리빌펜션’등이 있다.

인터파크의 여행ㆍ숙박 카테고리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 역시 테마파크 입장권, 고급와인, 백화점상품권 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터파크투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롯데호텔제주 5가지 특권'이벤트를를 통해 2월 말 객실숙박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테마파크 더마파크 2매, 와인&케익 무료제공,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 키즈월드 무료입장, 선착순 객실 전망 무료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특급호텔 발렌타인 와인 이벤트'를 통해 국내 특급호텔, 고급 레지던스 등을 할인해주는 한편 2월12~2월 14일 투숙고객에게 스페인 고급와인 비나람빌라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급 레지던스를 6만2,000원때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롯데제이티비(JTB)와 함께 ‘자이언츠가 떴다!! 사이판PIC자이언츠 드림팩’ 상품을 판매한다. 본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팬사인회와 자이언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마나가하섬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롯데시네마 관람권, 자이언츠 티셔츠 등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은 이외에도 롯데제이티비(JTB)의 ‘발리 오션블루 풀빌라 5일’ 상품을 판매하며, 상품 예약자 전원에게 공항에서 ‘비치백’을 제공한다. 본 상품은 울루와뚜 절벽사원, 가루다공원, 우붓관광, 발리민속촌, 워터붐파크 등 발리의 관광명소와 웰빙맛사지 등으로 구성되었다.

옥션 여행숙박 담당 양승재 팀장은 "물가상승과 얇은 주머니 때문에 여행 비수기를 활용해 알뜰한 여행을 즐기는 여행고수들이 많다"며 "성수기에 비해 사람도 덜 붐비기 때문에 자녀들의 겨울방학 막바지에 가족여행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 유명준 기자 pastcross@segye.com 블로그 http://back-enter.tistory.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