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IMI 서비스-그라제 개발, 레드워매니아 3연속 신규서버 오픈

입력 : 2009-08-05 10:41:15 수정 : 2009-08-05 10:41: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다양한 이벤트…푸짐한 마일리지 선물

 IMI(전 아이템매니아)가 서비스하고 그라제가 개발한 MMORPG  ‘레드워매니아’가 ‘비너스’, ‘디아나’서버 오픈에 이어 5일 신규서버 ‘베스타’를 오픈했다.

 게임계에서 3연속 신규서버 오픈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라제 관계자는 “‘레드워매니아’의 운영 원칙은 ‘철저하고 꾸준한 콘텐츠 관리’”라며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온·오프라인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개최해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 새로운 기쁨을 주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워매니아’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하드코어MMORPG답게 박력있는 전투와 암살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 31일부터 신규서버 오픈 이후 총 1억 마일리지를 건 대대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규서버 ‘베스타’에서도 마찬가지로 9월30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와 ‘신규 서버의 최고전사 이벤트’가 열린다. 유저들은 ‘베스타’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9월30일 안으로만 70레벨을 달성하면 총 10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지급받는다.

 ‘신규 서버의 최고전사 이벤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앞서 오픈한 ‘비너스’와 ‘디아나’ 서버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중인 이 이벤트는 서버 내에서 상위 랭킹 10명을 가리는 것이다. 9월30일까지 최종적으로 랭킹을 매겨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50만 마일리지, 2위 20만 마일리지 등 10위까지 총 97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12일까지 캐릭터명 3회 무상변경 이벤트가 실시되며, 기존 서버 유저들에게 홈페이지 게임을 통해 최대 100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행운의 잭팟’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서버 ‘베스타’ 오픈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워매니아 홈페이지(redwar.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준 기자 skylan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