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IMI, 여름 이벤트 8월 2일까지 실시

입력 : 2009-07-23 16:04:13 수정 : 2009-07-23 16:04: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포인트와 닌텐도 Wii(위) 등 푸짐한 선물

 IMI(옛 아이템매니아)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이템 거래 중개 사이트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가 ‘2009 여름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아이템매니아는 지난 7월1일 ‘NEW 아이템매니아’로 리뉴얼했는데, 다음달 2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시장의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려고 마련됐다.

 먼저, 매일 두 차례 사이트에 방문자에게 선착순으로 ‘아이포인트’를 선사하는  ‘아이포인트(i-POINT) 지급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에 진행되며 방문 순서에 따라 최대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이벤트 기간 동안 총 8100명에게 195만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 포인트는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서 영화, 만화, 음악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쓸 수 있다.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유저를 추첨해 닌텐도 Wii(위) 등의 선물을 지급하는 ‘미션룸’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서 판매, 구매, 물품 등록, 로그인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되고 각 미션을 마칠 때마다 아이포인트, 할인쿠폰, 프리미엄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닌텐도 Wii(위)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13일 발표된다.

 IMI 이정훈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NEW아이템매니아’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의 적극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IMI는 이번 여름 이벤트에 이어 8월 중 ‘휴가비를 돌려드립니다!’를 컨셉으로 한 후속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이템매니아의 ‘2009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http://www.itemma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준 기자 skyland@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