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죽창업 프랜차이즈 ‘죽이야기’, 체험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 2013-07-05 11:18:31 수정 : 2013-07-05 11:18: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는 10일, 신당동 본사에서 진행…지난 창업설명회 이어 뜨거운 호응 기대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카페형 죽집 ‘죽이야기’가 오는 10일 오후 2시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체험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죽이야기의 체험 창업설명회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죽 조리 견학에서부터 실습, 다양한 시스템 체험 등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전문가들이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성공창업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는 평가다.

실제로 지난 체험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현장 체험을 통해 죽이라는 아이템이 적성이 맞는지, 업종 성향에 잘 적응할 수 있는지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설명위주의 기존 창업설명회와는 많이 달랐고 실제 창업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체험 창업설명회 1교시(2시~2시 50분)에는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부회장, (사)한국소자본 창업 컨설팅 이사인 임영서 강사가 죽전문점의 시장현황 및 전망, 죽전문점 사업전략 등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한다.

이어 2교시(3시~3시 50분)에는 죽이야기 홀시스템과 포스 시스템, 고객 관리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마지막 3교시(4시~4시 50분)에는 주방·조리시스템을 소개 및 조리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죽이야기’ 관계자는 “설명회 참석자가 가맹점을 창업 할 경우 가맹비 2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라면서 “저칼로리 시루빵과 24시간 숙성 항아리 커피 등을 증정하고, 죽 시식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죽이야기의 브랜드 경쟁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죽전문점 ‘죽이야기’ 체험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수강신청을 3팀으로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요구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죽이야기’는 중국 강소성 진강시에 16호 매장을 오픈하면서 성공적인 해외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도 4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