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치킨체인점 ‘베리치킨’ 본사 ㈜네비스, 메인비즈 인증 눈길

입력 : 2013-06-19 17:35:10 수정 : 2013-06-19 17:35: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네비스, 메인비즈 인증을 통해 기업경쟁력 제고

치킨체인점 ‘베리치킨’의 본사 ㈜네비스가 프랜차이즈 기업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인비즈는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을 의미한다. 경영혁신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만큼, 인증 절차가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네비스 중소기업 경영혁신능력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정직한 프랜차이즈 운영을 통해 기업이미지를 제고해 왔기 때문에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에 따라 ㈜네비스가 운영 중인 치킨 프랜차이즈 ‘베리치킨’도 가맹사업에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본사를 신뢰도는 더욱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끌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 꼽히기 때문이다.

또한 후라이드치킨에서부터 오븐구이치킨, 순살치킨 등 다양한 메뉴구성 경쟁력도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강점으로 주목된다.

현재 치킨호프창업 프랜차이즈 베리치킨 측은 문산당동점, 도안신도시점, 화성동탄점, 촬영소사거리점, 천안두정점 등을 오픈 했으며, 본격적인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네비스의 관계자는 “메인비즈 인증을 계기로 더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 ㈜네비스가 만들어 가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문화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야채숙성치킨전문점 베리치킨은 오는 26일 오후 2시에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맹점 개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