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뮤지컬 ‘Legally Blonde’, 2012 청춘희망 캠페인 주최

입력 : 2012-10-16 09:44:34 수정 : 2012-10-16 09:44: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지컬 ‘Legally Blonde’(이하 리걸리 블론드)의 제작사 PMC프러덕션이‘2012 청춘희망 캠페인-핑킹 오브 유어 드림(Pinking of Your Dream)’을 주최한다.

PMC 프러덕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꿈을 향해 정진하는 취업 준비생과 사회 초년생들에게 진정성 있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또 “이를 위해 항공사 승무원, 스포츠 아나운서, 법조인,공연 기획자 등의 취업 목표를 가진 여성 4명을 주인공으로 선정, 그녀들의 취업을 도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취업준비생(Pink Dreamer)들에겐‘핑크 드림팀(Pink Dream Team)’이 구성되어 멘토링을 실시한다. 유명 패션 디자이너가 면접 의상을 지원하고,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의 주인공인 2012 엘 우즈 3인(소녀시대 제시카, 에이핑크 정은지, 뮤지컬배우 최우리)도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각 분야 실무진들도 일대일 멘토링을 제공한다. 윤영미 전 SBS 아나운서, 박진경 PMC프러덕션 기획팀장, 김안숙 승무원감성코칭센터 원장, 김혜영 법무법인 지평지성 변호사 등 4명의 멘토들은 각 직업의 노하우와 사회 경험 등을 소개하고, 삶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PMC프러덕션이 비영리사회단체 ‘열린옷장’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워커스홀딩스가 주관하고 쌤소나이트 레드, 위즈위드, 프리미어스, 스틸라, 지니킴, 제임스진, 프론트로우, 에이트루, 순수, 카르나 인 더블유컨셉 등의 업체가 후원한다.

15일부터 프론트로우 플래그십 스토어(FRONTROW Flagship Store, 옛 W CONCEPT STORE)에서 4일간 팝업스토어 ‘핑크 드림 데이 (Pink Dream Day!)’를 열고 ‘희망스카프’ 판매를 시작한다. 최범석, 코니송, 고태용, 예란지 등 4명의 패션디자이너들의 개성 넘치는 스카프 4종은 위즈위드 및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어 수익금 전액을 기증받은 정장을 구직자에게 최소한의 비용을 받고 대여하는 서비스인 ‘열린옷장’에 기부한다.

PMC프러덕션 관계자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금발의 미녀가 우연한 기회로 하버드 법대에 입학해 자신의 진짜 꿈을 찾고, 그 꿈을 위해 도전하는 이야기인 ‘리걸리 블론드’의 스토리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 취업 준비생들에게 큰 도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2009년 국내 초연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2012 엘우즈에는 뮤지컬 배우 최우리, 소녀시대의 제시카,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열연한다. 11월 17일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