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체지방을 줄이고,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입력 : 2011-04-16 16:09:21 수정 : 2011-04-16 16:09: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주변의 지인들로부터 ‘날씬하다’는 평을 드는 김희연(26 대학생) 씨는 남모르는 고민이 있다. 허벅리 라인이 울퉁불퉁해서 다리가 드러나는 옷을 예쁘게 입을 수 없는 것이다. 패션리더라는 소리를 곧잘 듣는 김 씨는 올 봄 유행하는 패션인 데님 숏팬츠와 레깅스를 마음껏 입을 수 없어 못마땅하다고 했다.

김 씨는 같은 키의 여성에 비해 마른 편이었지만 체지방 검사에서 평균 이상이라는 판정을 받았다. 그녀의 허벅지에는 단단히 뭉친 셀룰라이트가 형성되어 있었다. 불규칙한 생활과 운동부족이 원인이었다.

그녀는 “체지방 감소를 위해 핫요가, 복싱, 파워워킹 같은 다이어트 운동을 시작할 계획이지만 이미 단단하게 뭉친 셀룰라이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뱃살, 허벅지 등에 단단하게 쌓인 셀룰라이트는 운동으로는 없앨 수 없는 골칫덩어리”라고 말했다.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하여 많은 여성들은 슬리밍 제품, 셀룰라이트 제거 전용 기기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비만 상태가 심각한 사람이나 부분비만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은 이를 완화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가 필요하다. 다이어트의 기본인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만으로는 단단하게 뭉친 셀룰라이트를 결코 제거할 수 없다”고 말했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는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이용해 우리 몸에 쌓인 체내 독소와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고 있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 한 사람들은 일주일에 5kg, 2주일에 10kg, 한달에 20kg 등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봄과 동시에 체지방의 20%, 복부지방의 50%를 평균적으로 뺀 것으로 나타났다.

오랜 전통 한방요법과 유기농 해독요법을 절충한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살빼는 약,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등과 달리 우리 몸의 건강을 생각하는 한약재를 처방하고 있다.

따라서 한방으로 안전하게 빼기 힘든 부위의 라인을 살려주는 경희 감비원만의 노하우로 해비원, 한비원, 허벌다이어트 등 한방요법을 제공하는 많은 다이어트 업체들과는 차별화된다는 평가를 받는다.

현재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는 부분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허벅지살 빼는 법, 다리살 빼는 법, 팔뚝살 빼는 법, 종아리 알빼는 법, 군살제거 등 각 부위별 집중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보다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7일 단기 유기농해독 프로그램’ ‘2주 한방 체지방 분해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홈페이지(www.44bodyline.com)와 무료 상담전화 ☎ 080-555-2220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상담, 추천 받을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