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슴크림효과 1위 , 퓨에라리아몰 명품가슴크림

입력 : 2009-11-06 17:26:10 수정 : 2009-11-06 17:26: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성의 가슴 볼륨을 살려주는 랭킹 1위 퓨에라리아몰

가슴확대 수술 없이도 글래머스타처럼 섹시한 가슴과 풍만한 가슴의 S라인 가슴미인이 되는 방법은 없을까? 

가슴성형수술효과를 발휘하는 퓨에라리아몰(http://puerariamall.co.kr) 가슴확대크림이 오픈마켓 베스트셀러100 중 기능성 화장품 순위 1위로 선정되어 인기다. 원피스, 예쁜옷, 가디건,스커트, 블라우스, 보세의류, 명품스타일, 수입보세 여성의류 쇼핑몰을 이용하는 예뻐지는 법을 찾는 여성들도 캐리비안베이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기에는 부담을 느끼는 절벽가슴이 많아서 가슴크림을 구매해 섹시라인과 날씬한 몸매만들기를 한다.

푸에라리아는 천연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하여 가슴을 크게 하는 ‘여성을 위해 신이 내린선물’로 불린다. 태국북부와 미얀마의 산악지대 해발 300~800m에서만 자생하는 푸에라리아는 그 희소가치 때문에 원산지에서조차 귀하게 여긴다.  이식물의 덩이뿌리는 태국과 미얀마에선 중년 남녀의 회춘식으로, 가슴크게하는 음식이나 약초로 사용했다.

 전세계 속 수년간 원료연구 및 개발에 의해 퓨에라리아몰 가슴크림 주원료로 사용되었다. 유방은 약 90%의 지방 조직과 10%의 유선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의 성분의 촉진됨에 따라 유선의 발달과 유방지방의 증가가 촉진된다. 

대두나 자크로에도 포함되어있는 이소 플라본 유도체는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증명되고 있으며, 흔히 가슴커지는음식으로 볼륨업을 위해 대두제품을 섭취하는게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연구결과 푸에라리아에는 대두 40배 이상의 이소플라본 유도체가 포함되어있고, 대두에는 포함되지 않은 성분인 미로에스트롤은 이소플라본의 약 1,000배이상되는 활성효과와 약 10,000배의 활성효과를 가진 데오키시미로 에스트롤을 가지고 있어 아름다운가슴, 예쁜가슴만들기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여성호르몬을 활성화시키는 이소플라본 유도체를 가진 푸에라리아 가슴크림 추천함으로서 여성호르몬 분비가 왕성해지고 유선의 발달과 유방지방의 증가가 촉진되어 처진가슴에 가슴탄력을주어 볼륨업되며, 쳐진가슴을 탄력있는가슴으로 바스트업하여 뽕브라없이 큰가슴만들기에 도움되는 것이다.
 
 게다가 분비가 왕성채진에 따라 여성호르몬이 피부의 하층에 존대하는 콜라겐이나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피부의 탄력성과 윤기를 증가시킴으로써 가슴탄력과 가슴키우는방법 이외에도 주름을 없애주는 기능에 도움이 되며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그래서 다이어트나 출산이후 처진가슴과 뱃살, 튼살로 산후우울증을 겪는 여성들의 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태국 국립 C대학의 약학부 생약학과장인 위체이교수는 퓨에라리아 연구의 제일인자로 8년간의 연구성과를 학회 발표 후 영국과학잡지 네이쳐사 푸에라리아 미리피카의 성분에 이소플라본이 포함되있고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고 발표하여 큰 반응을 일으켰다.  

이 발표가 각국 매스컴에 널리 알려져 바스트크림, 가슴탄력크림으로 원료수입을 하려는 제약회사들이 밀려들었다.  이 후 세계 여러 나라에서는 가슴커지는 법을 제시한 푸에라리아를 수입하려는 기업들이 태국으로 몰렸었지만 태국정부는 가공된 제품 이외의 종묘 국외 반출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다. 푸에라리아 미리피카는 천연자원으로부터 추출되는 이소플라본 성분으로 합성 호르몬에 비해 부작용이 없으며 가슴키우는법으로 사용되고 있다.

 일본 C 대학 약학부 이시카와 쓰토메교수 미국의권위있는 화학계 전문지 저널 오브 내추럴 프로 덕츠에 “에스트로겐 활성의 본체물질로 생각되고있는 미로에스트롤과 새로운 물질로 생각되고 있는 데옥시미로 에스트롤을 분리성곡, 미로에스트롤류는 이소플라본보다 에스트로겐 활성이 약 1000~10000배 강하다.” 라며 2000년도 게재하였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방성형 성형종합병원인 Y 병원에서 여성들에게 가슴커지는방법으로 임상실험한 결과 빠른 시일 내에 여성들의 이쁜 가슴이 커지는 놀라운 가슴크림효과를 얻었다.

 가슴키우기, 유방확대수술 열풍에 여성들이 가슴크게하는 방법으로 별도의 가슴커지는운동, 가슴탄력운동, 부담스러운 가슴성형비용 없이도 집에서 바스트 에센스를 이용해 가슴커지기에 무리없는 새로운 가슴커지는 방법을 제시한 퓨에라리아몰( http://www.puerariamall.co.kr) 크림은 짝짝이가슴, 가슴크게하는방법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희소식이다. 퓨에라리아몰은 오픈마켓이나 네이버에서 퓨에라리아몰을 검색하면쉽게 찾을수 있다.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