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 추석연휴엔 ‘뱃살걱정? NO~!’

입력 : 2009-09-17 15:53:10 수정 : 2009-09-17 15:53: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살 빼는 데에 집중하는 여성의 경우에는 키도 크고 뼈도 단단한 건강 체형인 경우가 많다. 더구나 출산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더욱 그렇다. 이들의 한결같은 고민은 하의를 입으면, 허리 사이즈는 딱 맞는데도 뱃살이 위로 삐져나오는 것을 경험한다는 것이다.

더구나 뱃살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빠지지 말라는 가슴살이 빠져버리는 경우도 많아서 속상하기 그지없는 지방덩어리이다. 사실 비만 환자가 넘쳐나는 요즘, 특히 풍요로운 명절 추석까지 겹쳤으니 오를대로 오를 뱃살과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허벅지, 종아리, 등, 팔뚝 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피할 수 없는 숙명이다.

다이어트에 앞서 단식은 관리를 잘 못하면 체중관리뿐 아니라 건강상의 역효과가 크므로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매년 추석 기름진 음식과 폭식으로 체중늘리기를 해왔다면 이번 연휴에는 적당한 운동과 소식으로 몸을 가볍게 하는 건강 체중관리를 해보자.

연휴기간 뱃살비만에서 탈피하기 위해서는 일단 지방이 적고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맵고 짠 음식보다는 싱겁게 간을 해서 조리하도록 하며 향신료는 식욕을 돋우므로 삼가고 지방 대사를 촉진해주는 신맛이 나는 산뜻한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 플렉스 측은 “ 다이어트를 할 때 금연, 금주는 필수이며 가능한 저녁 7시 이전에 식사를 마치고 야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허기가 느껴지면 저지방 우유나 물을 마셔 해결하고 하루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 명절 때마다 튜브처럼 부풀어 오르는 복부비만을 피할 수 있다. 이 때, 운동시간이 부족하다면 운동보조기구를 이용하는 것도 뱃살비만에서 방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고 전했다.

복근단련기구 슬랜더톤은 벨트처럼 착용만 하면 윗몸 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기 때문에 복근운동이 가능하다.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할 필요 없이 뱃살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들에게도 호응이 좋은 제품이다.

한편, 복부다이어트기구 슬렌더톤 홈페이지에서는 9월 한 달간 슬렌더톤 플랙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화제의 경제서적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