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네이트온, 쇼핑몰 200곳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광고비 지원

입력 : 2021-06-22 10:25:28 수정 : 2021-06-22 10:36: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이트온, 7월 15일(목)까지 쇼핑몰 사업자 총 2억원 상당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7월 22일(목) 쇼핑몰 사업자 총 200곳 선정, 100만원 상당의 네이트, 네이트온 광고 지원 예정
네이트온, 쇼핑몰 사업자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 대표 이상호)는 업무용 메신저 네이트온이 쇼핑몰 사업자 200곳에 광고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업무용 메신저 네이트온의 주 사용층인 쇼핑몰 사업자들의 상황을 공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장기화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쇼핑몰 사업자 200곳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네이트, 네이트온 광고를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기간은 7월 15일(목)까지로, 기간 중 쇼핑몰 당 네이트온 신규 계정 10개 이상을 가입하거나 네이트온 휴면 계정 10개 이상을 활성화할 경우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후 별도의 프로모션 참여 페이지를 통해 참여 항목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광고비 지원 대상 사업자 200곳은 7월 22일(목)에 발표될 예정이다.  

 

SK컴즈 사업제휴팀 김길남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쇼핑몰에 직접적인 도움을 줘 활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쇼핑몰 사업자들이 적극적으로 참가하셔서 새로운 고객과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트온은 업무 능률을 향상시키는 다채로운 기능을 지원해 업무용 메신저로 각광받고 있다. ▲용량 제한이 없는 대용량 파일 전송 ▲상대방이 읽으면 바로 삭제되는 ‘한 번 메시지’ ▲긴급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대화창 흔들기’ ▲실수 방지를 위한 ‘주의 대화방’ 설정 기능 ▲보낸 메시지, 파일 삭제 ▲내PC제어 등 업무 능률을 향상시키는 차별화된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SK컴즈는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7월말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인 쇼핑몰 사업자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사업군과의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참여방법 및 정보는 네이트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