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본설렁탕, 전골 전문 숍인숍 '수담골' 론칭

입력 : 2021-05-12 16:47:48 수정 : 2021-05-12 16:47: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12일 전골 전문점 '수담골'을 론칭했다.

 

'수담골'은 혼자서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전골 전문 브랜드로, 본설렁탕의 매장에 입점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운영된다. 1인식·배달·포장·집밥 수요를 고려해 배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수담골이 입점한 본설렁탕 26개 매장서 취식·포장도 가능하다.

 

'더 수북히 담은 전골'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깊은 정성으로 끓인 한우사골육수 베이스와 우삼겹·곱창·왕만두·채소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메뉴는 깊은 정성으로 끓인 한우사골육수 베이스의 ▲우삼겹곱창전골 ▲얼큰왕만두전골 ▲햄듬뿍부대전골 등이며,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우삼겹과 소곱창이 듬뿍 들어간 '우삼겹곱창전골'이 시그니처 메뉴다.

 

여느 전골 요리와 달리 혼자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1인 전골과 산더미 전골(2~3인분) 로 나뉜 점이 특징이다. 

 

1인 전골은 완조리와 비조리 중 선택해 간단하게 직접 조리하거나 취향에 따라 가미할 수 있으며, 산더미 전골은 재료를 산처럼 푸짐하게 쌓아 돔 형태의 용기에 제공된다. 배달·포장 시 전골 주재료와 육수, 리필용 육수, 라면사리(포함 메뉴일 시) 등이 동봉된다.

 

수담골은 서울·경기·인천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26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운영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