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딘딘, 옛 연인 조현영과 '우결' 예고…첫날밤부터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 파격 발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12-03 10:41:56 수정 : 2020-12-03 10:41: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래퍼 딘딘(본명 임철·29·사진 왼쪽)이 옛 연인 조현영(29·사진 오른쪽)과 유튜브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진행, 파격적인 예고편으로 관심을 모았다.

 

딘딘은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과의 열애 사실을 밝히며 자신의 유튜브 콘텐츠를 홍보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그는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조현영과 짧게 사귄 적이 있다고 고백, “조현영도 나를 열렬히 좋아했다. 그래서 사귀게 됐다. 내가 중학교 때 리즈 시절이었다”고 밝혔다. 또 그는 “조현영과 내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했으면 하는 분들이 많다. 그래서 곧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딘딘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딘가딘가’에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딘딘은 지인들에게 자신이 조현영의 남편이라고 밝히며 ‘우결’ 콘텐츠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그는 “오늘 첫날밤이잖아”라고 장난스럽게 말하는 조현영에 “정말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라고 대답하며 상대방을 더 당황케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뭔가 어이없는데 기대된다“, “조회수가 낳은 괴물 딘가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편 딘딘♥조현영의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8일 첫 공개, 12월 한 달간 매주 화, 금 저녁 6시에 업로드된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딘딘 유튜브 채널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