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5000원에 마술쇼 보러 오세요”… 동작구, 이은결 ‘매직&일루션’ 공연 개최 [지금 우리 동네는]

관련이슈 지금 우리 동네는

입력 : 2025-07-17 14:10:52 수정 : 2025-07-17 14:10:47
조성민 기자 josungmin@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구민이면 5000원… 21일부터 선착순 예매
8월 7일 원불교 소태산홀에서 2회 공연

서울 동작구가 8월7일 오후 3시와 6시 원불교 소태산홀에서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선보이는 ‘매직 & 일루션(MAGIC & ILLUSION)’ 공연을 개최한다.

 

17일 동작구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동작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관내 만 6세 이상 어린이와 가족 8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연은 회차별 60분으로 운영된다. 티켓은 동작구민 대상으로 전석 5000원으로 책정됐으며 21일 오후 2시부터 ‘NOL 티켓’에서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는 공연 당일 잔여석에 한해 가능하며, 공연 관련 상세 정보는 동작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하면된다.

 

무대에 오르는 이은결은 한국 마술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마술사다. 2001년 한국인 최초로 일본 ‘월드매직세미나’ 국제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낸 이후, 세계 각국 무대에서 수차례 수상하며 마술을 예술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그는 대극장 중심의 일방향 무대 대신, 관객과의 거리를 좁힌 소통형 공연을 꾸준히 시도해왔다. 이번 동작 공연 역시 전통 마술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창의적 일루션 퍼포먼스, 관객 참여형 무대, 그리고 압도적인 시각 효과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일하 구청장은 “이번 공연은 우리 아이들과 가족들이 가까운 지역 공연장에서 세계 정상급 일루셔니스트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구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문화를 향유하고, 예술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인프라와 프로그램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성민 기자 josungmi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