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나금융, 제19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입력 : 2025-07-03 06:00:00 수정 : 2025-07-02 19:19:09

인쇄 메일 url 공유 - +

13년째 대학생 금융 체험 프로그램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1일 서울 명동사옥에서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발대식을 갖고, 대학생 홍보대사 50명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금융의 스마트(SMART) 홍보대사는 2012년에 시작해 현재까지 누적 1011명의 대학생이 활동을 수료한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8월 말까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 아래 △그룹 주요 금융상품 분석 및 체험 △그룹 스포츠단 연계 홍보 기획 및 콘텐츠 제작 △그룹 캠페인 연계 사회공헌활동 △신사업 기획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 인도적 지원이 필요한 해외의 교육·문화 취약 지역 학교를 찾아가 봉사활동도 한다.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1일 오후 서울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진행한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둘째 줄 가운데)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하나’를 의미하는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수료자 전원에게는 하나금융그룹의 해외지점 견학 기회가 주어지고, 우수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하나금융그룹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젊은 세대의 참신한 시각과 아이디어로 금융을 재해석해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하나금융그룹에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해주길 기대한다”면서 “이번 스마트 홍보대사 경험이 앞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나가는 대학생 리더들에게 소중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김수미 선임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