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피식쇼 출연 예고 …“꼭 불러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4-22 13:40:21 수정 : 2024-04-22 13:40: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버 미스터비스트(MrBeast)/사진=유튜브 채널 ‘피식쇼’

 

13세 때 유튜브를 시작해 현재까지 구독자 수 세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미스터비스트가 국내 인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과의 만남을 예고해 벌써부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1일 피식대학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밥 샙이 게스트로 출연한 ‘피식쇼’ 에피소드에서 ‘밥 샙에게 최홍만을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1세대 격투기 스타’ 밥 샙이 출연한 가운데, 영상 앞부분에 미스터비스트가 10초간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미스터비스트는 “피식대학 형님들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서 이 영상을 보냅니다”라며 “왜 저를 피식쇼에 안 불러주는 거예요. 이번 시즌5에는 꼭 불러주세요”고 출연을 예고하는 듯한 메시지를 남겼다.

 

끝으로 그는 피식대학의 경상도 사투리 콘텐츠 유행어도 언급하며 “깔끼하네. 곧 만나요 구독자 여러분”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국내 누리꾼들은 “그야말로 미쳤다. 피식쇼 게스트로 미스터비스트가 나온다니…”, “미치겠다 이러다가 넷플릭스 시리즈로 진출하겠네“, “와 살다 살다 이런 일을 다 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25세인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13세 때 유튜브를 시작해 현재까지 구독자 약 2.5억명을 보유한 전 세계 구독자 수 1위 유튜버로, 지난 2021년 전 세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본떠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를 제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약 6억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는 지난달 타임지와 인터뷰에서 자신의 수입이 연간 6억~7억(한화 약 8010억~9345억원) 정도이며, 이를 모두 콘텐츠 제작에 재투자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